Lululemon(LULU)의 주가는 회사가 연간 이익 전망을 높이고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10억 달러 강화한 후 목요일에 약 4% 상승했습니다.
수요일 오후에는 주당 순이익이 14~14.20달러에서 14.27~14.47달러로 감소했습니다. 이전에 제시된 연간 매출 예측인 107억~108억 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애슬레저 부문의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회사의 매출 성장 둔화에 대한 투자자들의 우려가 커지면서 나왔습니다. Aloe 및 Vuri와 같은 최신 브랜드. 수익 발표를 앞두고 Lululemon 주가는 2024년 초까지 약 40% 하락하여 올해 S&P 500( ^GSPC )에서 최악의 성과를 낸 기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Lululemon이 출시된 후 Bernstein의 수석 분석가 Aneesha Sherman은 Yahoo Finance에 “시장에서 볼 수 있는 안도감 랠리입니다.
북미 지역의 비교 매출은 1분기에 보합세를 보였으며 Sherman은 이는 대체로 예상된 일이었지만 앞으로 나아갈 투자자들에게는 여전히 우려 사항으로 남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국제적으로 이를 만회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번 분기에 그렇게 했습니다”라고 Sherman은 말했습니다.
Lululemon의 CEO인 Calvin McDonald는 회사가 미국에서 여성복 라인에 대해 “잘못된 기회”를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맥도날드의 경우 레깅스의 좁은 색상 팔레트가 매출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McDonald는 남성 소비자가 골프, 운동과 같은 카테고리의 새로운 소개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고 지적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이 브랜드의 성장 잠재력은 국제적으로뿐만 아니라 모든 시장에서 미국에서 변한 것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이것들은 모두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부분이다. 팀들이 쫓고 있는 부분이고 하반기에는 해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