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서울 메트로폴리탄 지하철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고속 철도 교통 시스템입니다.
한국의 서울 메트로폴리탄 지하철은 10 개의 지하철 노선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고속 철도 운송 시스템입니다. 이 조직은 수도 서울과 경기,인천 및 충남 북부의 거의 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중 290,000 개가 넘는 지하철 노선의 총 길이는 약 327.1 킬로미터이며,이 중 290,000 개가 넘습니다. 지하에 있습니다. 지하철에는 매일 수백만 명의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302 개의 역이 있습니다.
이 노선은 서울 메트로(서울 메트로),서울 메트로(서울 메트로),서울 메트로(서울 메트로)및 서울 메트로(서울 메트로)가 운항합니다.코레일(한국철도),지하철 9 호선 4 개사 운영 1 호선 운항은 1974 년 코레일에 의해 시작되었다. 회사의 운영은 나중에 2,3 및 4 행으로 확장되었습니다. 1994 년에 설립되었으며 5,6,7 및 8 라인을 운영합니다.
2009 년 서울 남동부 짐포공항과 치논헌을 잇기 위해 지하철 255 호선 9 호선이 개통되었다. 그것은 38 역을 제공합니다.
서울 지하철 9 호선 프로젝트
서울 지하철 9 호선은 한강 남쪽 둑을 따라 동쪽으로 운행되며 3 단계로 개통될 예정이었다. 이 노선은 짐보 공항과 5 호선 및 민간 철도 노선을 연결합니다.
이 구간에는 고속 열차를 양방향으로 운반하고 9 개의 역을 통과하는 3 개의 트랙이 있습니다. 이 라인에는 또한 1,2,3,4,5 및 7 라인에 대한 6 개의 전송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지역 정지 열차 시간당 33,000 입니다.47 엠/시간 및 급행 열차 시간당 케이. 현대-로템 열차는 강남에서 30 분 이내에 짐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 스타디움 역과 치노연을 연결하는 지하철 9 호선의 두 번째 구간은 2015 년에 완공되었습니다. 경기장과 방기동을 연결하는 세 번째 구간이 2018 년에 개통되었다.
지하철 노선은 쉽게 식별 할 수 있도록 색으로 구분됩니다. 한국어와 영어로 작성된 표지판을 사용한 색상 코딩은 여행자가 선을 식별하고 선을 적절한 방향으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교환 포인트 및 향후 방송국은 한국어와 영어로 사전 녹음 된 목소리를 통해 발표됩니다.
활동 및 금융
이 프로젝트는 철도 시스템 제공 업체 인 현대 로템이 이끄는 컨소시엄에 제출되었습니다. 베올리아 교통 코리아는 운영 및 유지 보수 회사 인 서울 메트로 9 를 통해 10 년 동안 9 호선을 운영 할 것입니다. 베올 리아 운송은 서울 메트로 9 에 8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나머지는 로템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터널은 맥쿼리 한국 인프라 펀드(석사)에 의해 투자되었다.2018 년 11 월 1 일 그것은 지하철 시스템에 대한 최초의 민간 투자였습니다. 회사는 주식 및 후순위 대출 형태로 투자했습니다. 엠큐아이에프는 2009 년 7 월부터 30 년의 오퍼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7,440 억원의 투자가 9 호선에 투자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지하철
서울 지하철 1 호선은 1971~74 년에 지어졌으며 1974 년 8 월 15 일에 일반에게 개방되었습니다. 1 호선은 서울 수도 지역의 많은 부분을 연결합니다. 서울의 중심부,남서쪽으로 인천 역,북동쪽으로 소유산 역,남쪽으로 진창 역을 통과합니다. 구로,용산,서울,청량리,우등푸,동두천,소유산 간 열차가 자주 운행됩니다. 이 열차는 남쪽의 평줌과 천안,서쪽의 인천 사이에 분할 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호선은 1978 년과 1984 년 사이에 지어졌습니다. 인구 연령이 낮은 도시는 대개 발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서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지하철 노선입니다. 2 호선은 서울시 중심부를 연결합니다. 2005 년 10 월 20 일에 개통된 용투역은 서울 지하철 시스템의 첫 번째 역으로 플랫폼 스크린 도어를 운영하고 있다.
3 호선은 1980 년에서 1993 년 사이에 지어졌습니다. 이 노선은 서울 남동부,강남 및 서울 북서쪽 끝을 도심과 연결합니다. 일손 라인과 라인 3 은 동일한 결합 라인 역할을합니다.
라인 4 는 1994 년에 완성되었습니다. 긴 선은 오래된 도시 센터,서울 국가 수도 지역을 통해 남서쪽으로 북동쪽을 연결합니다. 이 선은 안손과 콰치안 선으로 나뉩니다.
5 호선은 서울에서 한강 밑을 가로지르는 유일한 지하철 노선이며 동서양의 중요한 연결선이다. 이 노선은 짐보 국제 공항,의도 상업 지역,서울시 및 강동 주거 지역을 연결합니다. 그것은 사이에 지어졌다 1990 과 1996 과 52.4 킬로미터.
6 호선은 서울 북부를 통과하는 유 모양의 지하철 노선입니다. 2000 년 8 월 7 일에 개통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2000 년 12 월 15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행은 35.1 킬로미터이며’갈색’으로 표시됩니다. 라인 6 의 부분은 한 방향입니다.
469 호선 7 호선은 시내를 건드리지 않고 강남과 서울 북부를 직접 연결하는 남북 노선입니다. 이 라인은 1990 년에서 1996 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2000 년에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8 호선은 서울 남동부와 위성도시 창남을 연결한다. 17.7K.Me.
분당선은 서울 남동부에서 성남 북부를 거쳐 용인의 북쪽 끝까지갑니다. 그것은 코레일에 의해 운영 9 월 1994 에서 열립니다.
중앙 선은 또한 코릴에 의해 운영됩니다. 이 노선은 서울 동부의 청량리와 경주를 연결합니다. 코레일이 운영하는 또 다른 노선은 경의선 1906 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 노선은 2009 년 7 월 1 일 서울 터널의 일부가되었습니다.
티켓
서울 지하철은 2009 년 7 월 8 일 재사용 가능한 단일 여행 발권 기술을 중단했습니다. 종이 티켓은 단일 여행 티켓이라는 스마트 카드로 대체됩니다. 비접촉식 메모리 칩 기술. 카드를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재사용하면 비용을 절감하고 환경 친화적입니다.
서울 메트로 미래
2010 년까지 5 호선 오기움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엠 확장 할 수 있습니다.
6 호선은 동쪽으로 확장되어 경선선 환승,7 호선은 2010 년까지 1 호선 인천터널로 연결됩니다. 9.8 구 역 케이.인천 북부와 서울 서부의 교통 혼잡을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8 호선은 한강 북쪽으로 구리역까지 이어집니다.
계약자 참여
2020 년 6 월 탈레스는 철도신호회사 티티로부터 인천 2 호선 디포 용량 확장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신호 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탈레스는 2019 년 철도업체인 우진인테리어와 계약을 체결하여 새로운 무인 열차를 위한 차량 온보드 컨트롤러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2021 년에는 2019 년 철도업체인 우진인테리어와 별도로 계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