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보고서에 따르면 Norfolk Southern 승무원은 안전 조치가 부적절했음이 분명하지만 제한 속도 미만으로 승인된 방식으로 열차를 운행했습니다.” 샤가 말했다.
청문회 후, 델라웨어주 민주당원이자 위원회 위원장인 Thomas R. 상원의원. 가버 씨. Shaw는 지역사회에 더 많은 자원이 제공되지 않은 것에 실망했으며 그와 다른 철도 임원들에게 입법 조치를 수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엄격한 보안 조치를 취하십시오.
연방 수사관은 열차 차량 중 하나의 휠 베어링이 과열된 것을 발견했지만 탈선 지점에서 멀리 떨어진 센서를 통과할 때까지 경보가 직원에게 경고하지 않았습니다. 안전 전문가들은 더 많은 센서를 철로에 더 가깝게 배치했더라면 재난을 피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미국 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는 화요일 2021년 12월 이후 5건의 심각한 충돌사고를 겪은 Norfolk Southern의 안전 관행에 대한 특별 조사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또 다른 화물 열차가 토요일 오하이오주 스프링필드 근처에서 탈선했습니다. 재판 몇 시간 전에 또 다른 Norfolk Southern 열차가 Alabama에서 탈선했습니다. 회사 대변인 Katelyn Byrd에 따르면 부상이나 유해 물질 방출에 대한 보고는 없었습니다. Norfolk Southern의 사고율은 지난 4년 동안 증가했습니다. 최근 회사 발표에 따르면.
목요일 국회의사당에서 환경 보호국 지역 행정관 Debra Shore와 오하이오 환경 보호국 국장 Anne Vogel은 의원들에게 지역사회 주변의 공기와 수질은 안전하며 기관들이 계속해서 일할 것이라고 확신시켰습니다. 테스트를 실시해야 합니다.
Shore는 “회사가 EPA 의무 조치를 완료하지 못하면 기관이 즉시 개입하여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고 Norfolk Southern이 비용의 3배를 지불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버몬트 주에서 독립한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 Mr. Shaw는 이것이 안전에 해를 끼치는 엄격한 열차 일정을 준수하는 데 필요한 정밀 계획된 철도, 철도 야드 작업자, 검사관 및 장비를 줄인다는 점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