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Verstappen은 마이애미 F1 GP에서 우승하기 위해 Sergio Perez를 사냥 | 포뮬러 원

대관식 주말에 Max Verstappen이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 왕관을 차지할 기분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상기하는 것이 얼마나 적절합니까? 더치맨은 마이애미 그랑프리 우승을 위해 가차없고 흠잡을 데 없는 추진력을 보여주었고 그의 레드불 팀 동료인 세르히오 페레즈를 임상 기술로 칼에 꽂았습니다.

이 쌍은 Perez가 폴에, Verstappen이 9위로 8위로 분리되어 레이스를 시작했습니다. 그가 깃발을 들었을 때, 군림하는 세계 챔피언인 그의 팀 동료는 땀을 흘리는 것처럼 보였던 Verstappen의 속도 및 타이어 제어 마스터 클래스 이후 무기력해 보였습니다.

“우리는 침착함을 유지하고 깨끗하게 유지했으며 P9에서 레이스에서 우승하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라고 그는 주저 없이 말했습니다. “좋은 경주였습니다. 처음에는 문제가 없었고 깨끗한 경주를 했으며 자동차를 하나씩 선택했습니다. 더 단단한 타이어로 더 오래 있었고 그것이 차이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팬들은 운이 좋은 Verstappen이 할 일이 많았습니다. Miami International Autodrome의 랩 15에서 2위를 차지한 F1은 곧 행렬로 변한 싱글 스톱 조우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F1이 마이애미를 방문할 때 과대 광고는 불가피하며 F1이 더 크고, 더 크고, 더 재미있을 것이라는 약속이 분명합니다. It’s Showtime in Florida는 Miami Dolphins NFL 팀의 홈구장인 Hard Rock Stadium 주변 서킷의 뉴스입니다. 올해 그들은 적어도 경주 전에 부엌 싱크대를 던졌습니다.

OFF F1은 이번 시즌 8개 레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프리 레이스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이해할 만하게도, 이 웅대한 소동은 운전자들에게 완전히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래퍼 엘엘 쿨제이(LL Cool J)가 무대를 한 명씩 퇴장시키면서 관객들에게 소개하며 드라마틱한 화려함으로 한 명 한 명을 발표했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그들은 의장대 치어 리더와 싱어 송 라이터가 이끄는 검은 넥타이 30 피스 밴드가 뒷받침하는 받침대에 서 있습니다.

윌리엄은 마이애미에서 열린 F1 그랑프리 전에 그리드에서 오케스트라를 지휘합니다. 사진: 자레드 C. 틸튼/게티 이미지

종종 다소 보행자로 판명되는 경주의 큰 시작이었습니다. 예상대로 추월은 다소 힘든 작업이었습니다. 이것이 목적지 도시 경주가 되려면 프로모터와 F1이 간절히 원하는 것처럼 자동차 경주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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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행스럽게도 Verstappen과 Red Bull에게는 적어도 강력한 직선 속도와 DRS 이점으로 인해 고통을 겪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자동차는 트랙과 표면의 모든 변형에서 작동하며 여전히 경쟁사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Verstappen은 차분한 컨트롤과 함께 타이어 전략을 사용하여 연속적으로 빠른 랩을 제공했으며, 이는 Perez보다 우위를 점하는 데 결정적이었습니다.

세계 챔피언의 또 다른 전시는 왜 그가 이번 시즌 세 번째 타이틀을 차지할 강력한 후보인지 입증했습니다. 그는 이제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페레즈를 5번의 회의 후에 14점으로 앞서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다시 한 번 경기장 앞에서 자신들만의 레이스를 펼쳤는데, Aston Martin의 Fernando Alonso가 3위, Mercedes의 Jorge Russell이 4위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에도 반복될 것으로 보입니다. Lewis Hamilton도 마찬가지로 13위에서 6위까지 힘들게 뛰었습니다. Mercedes의 경우, Imola에서 다음 라운드에 계획된 업그레이드가 충분히 빨리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Verstappen은 자신의 예선 실수에 분노하여 첫 번째 가장 빠른 달리기를 타협하고 일요일에 더 많은 일을 남겨 두었습니다. 여전히 차 안에 있는 동안 그의 배달은 매우 통제되었습니다. 지난해 스파에서 14위에서 우승하고 올 시즌 제다에서 15위에서 2위로 오르는 데 불과 25바퀴가 걸렸지만, 마이애미에서는 추월이 얼마나 어려웠는지 눈에 띈다. 레드불의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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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ez는 턴 1까지 리드를 유지했고 Verstappen은 그를 따랐습니다. 그는 팀 동료를 잡기 위해 거의 주저하지 않고 필드를 통과했지만 그들의 타이어 선택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9위부터 Verstappen의 엔지니어들은 더 어려운 출발을 선택했고 이는 훌륭한 결정임이 입증되었습니다.

Perez가 피트에 들어간 후 더치맨은 롱런한 후 20랩과 40랩 사이에서 결정적인 랩을 전달했습니다. 그의 속도는 마모된 고무에서 결정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세계 챔피언이 랩 45에서 피트했을 때 리드는 18초였고 그는 12랩을 남기고 Perez보다 2초도 채 안 남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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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선한 고무와 가벼운 연료 부하로 Verstappen은 무자비하게 그것에 의존했습니다. 2 바퀴 후에 그는 리드를 위해 그를 넘겼고 거기에서 그는 깃발로 향했습니다. 웅장한 광경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왕관과 왕권은 그의 손아귀에 굳건히 남아 있었습니다.

Carlos Sainz와 Charles Leclerc는 Ferrari에서 5위와 7위, Pierre Gasly와 Esteban Ocon은 Alpine에서 8위와 9위, Kevin Magnussen은 Haas에서 10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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