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Depot(HD) 수익 쇼 쇼핑객들은 HGTV의 꿈을 잠시 보류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대유행 기간에 비해 DIY 프로젝트를 더 적게 찾게 되면서 결과가 더 낮아진 것입니다. CEO인 Ted Decker는 “이 분기는 봄 시작이 지연되고 특정 대규모 선호 프로젝트의 부진이 지속되면서 영향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아침, 주택 개조 소매업체는 월스트리트가 예상한 366억 6천만 달러와 비교하여 364억 2천만 달러의 매출을 보고했습니다. 이는 연간 2.3%의 하락입니다. 이 회사는 1년 전 372억 6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조정된 주당 순이익은 3.60달러에 비해 예상보다 나은 3.63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유동인구 감소와 티켓 크기 감소로 인해 동일 매장 매출이 각각 1%, 1.3% 감소해 2.8% 감소했습니다.
보고서를 앞두고 투자자들은 대유행 시대의 성장을 백미러에 비춰 부진한 결과를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Delsey Advisory Group의 전무이사인 Joe Feldman은 고객에게 보낸 메모에서 “Home Depot은 팬데믹 기간 동안 주택 가치 상승과 주택 관련 비용으로 인해 지난 4년 동안 어려운 비교에 직면해 왔습니다.”라고 썼습니다.
Feldman은 소비자들이 인플레이션, 이자율 및 “주택 시장 둔화”로 인해 “좌절”하고 있다고 썼습니다.
최근 소비자물가지수(CPI)에 따르면 3월 인플레이션은 3.5% 상승했다. 기존 주택 매매 이달에는 4.3% 하락했다.
오펜하이머의 분석가인 브라이언 나겔(Brian Nagel)은 고객에게 보낸 메모에서 “주택 개조 소매 판매에 대한 소비자 수요 추세는 여전히 어려운 상황이며, 팬데믹 이후 이주, 약한 기반 신뢰, 역사적으로 침체된 주택 활동으로 인해 적어도 2024년까지 침체된 상태를 유지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도급업자나 지붕 수리공과 같은 전문가는 비즈니스에 약간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프로 소비자는 Home Depot 고객 기반의 약 50%를 차지하고 Lowe’s(최소)는 25%를 차지합니다.
지난 3월 홈디포는 SRS Distribution 인수 계획을 발표했다. Bank of America 분석가 Robert Ohms에 따르면 계류 중인 거래로 인해 총 거래 가능 시장이 500억 달러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구매 등급이 있는 Ooms는 이러한 청중과 잠재적 인수가 매출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거시적 요인이 여전히 파괴적인 반면, 우리는 2024년에도 재량권과 고액권에 대한 지속적인 압력을 예상하며, 복잡한 프로의 성장과 역량이 가속화되면서 HD가 계속해서 점유율 상승을 볼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그는 고객에게 썼습니다.
그는 진열 가용성 개선, 강력한 가치 제안 및 전략적 투자가 분기 실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4분기 실적에 이어 Ted Decker CEO는 “수년간 전례 없는 매출 성장을 보인 후 우리가 원했던 것보다 더 많은 재고를 가지고 2023년을 맞이했습니다….2024년 재고 위치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loomberg 합의에 따라 Home Depot이 보고한 내용은 Wall Street 추정치와 비교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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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 364억 2천만 달러 및 366억 6천만 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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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된 주당 수익: $3.63 및 $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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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 매장 매출 성장: -2.80% 대 -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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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인구: -1.00% 대 -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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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티켓 크기: -1.30% 대 -1.50%
1분기에 회사는 2023년 회계연도 대비 총 매출 성장 1%, 동일 매장 매출 1% 감소라는 2024 회계연도 지침을 재확인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깨져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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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ooke DePalma는 Yahoo Finance의 선임 기자입니다. 트위터(@)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세요.브룩 드팔마 또는 bdipalma@yahoofinanc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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