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 국제공항에서 프론티어 항공의 비행기가 목격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8일 수요일, 멕시코 킨타나로오 칸쿤 국제공항.
아서 비닥 | 누르사진 | 좋은 사진
1986년 항공사 접근성법(Air Carrier Accessibility Act)은 공항에서 장애가 있는 승객에게 휠체어 접근을 제공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많은 여행자들이 그것을 속이고 있다고 Frontier Airlines CEO Barry Biffle이 말했습니다.
Biffle은 목요일 뉴욕에서 열린 Wings Club 오찬에서 “전문 서비스가 심하게 남용되고 있습니다. 휠체어 사용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0명의 사람들이 휠체어를 타고 비행기에 탑승하는 국경 비행을 봤지만 도착 시 휠체어는 3대만 사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을 치료합니다”라고 그는 농담했습니다.
Biffle은 승객의 개인용 휠체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승객이 공항에 도착할 때 항공사가 제공할 휠체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Biffle은 고객이 휠체어를 요청할 때마다 항공사에 30~35달러의 비용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사람은 필요한 사람들에게 권리를 가져야 하지만 장애인 구역에 주차하면 차를 견인하고 벌금을 부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서비스를 남용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처벌이 있어야 합니다.”
올해 초 교통부는 과감한 제안을 내놨다. 규칙 이는 공항 지상 조업사에 의한 휠체어 손상을 방지하고 항공기 탑승 및 하차 시 장애가 있는 승객에게 “즉시 지원”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