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 1500 Classic 생산, Stelandi의 Warren 공장에서 해고 종료

Stelandis NV의 Warren 트럭 조립 공장에서 Ram 1500 Classic 픽업 생산이 끝나면 공장 총회가 2교대에서 1교대 작업으로 전환됨에 따라 10월 초에 2,450명의 자동차 직원이 무기한 해고될 수 있다고 자동차 제조업체가 금요일 밝혔습니다. .

Stelandis는 주, 지방 정부 및 United Auto Workers에 근로자 조정 및 재교육 통지서를 제출했습니다. Warne의 서한에 따르면 전체 정리해고는 UAW 대표 직원 약 3,700명을 포함해 약 3,900명을 고용하고 있는 이 공장에서 10월 8일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공장에서는 Jeep Wagoneer와 Grand Wagoneer SUV를 계속 생산할 예정입니다.

Stelandis는 Sterling Heights 조립 공장에서 2025년 모델을 위한 Ram 1500 트럭의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회사는 2019년 픽업의 5세대를 선보였을 때 이전 세대를 가치에 민감한 구매자를 위한 ‘클래식’으로 계속 만들고 기대 이상으로 생산량을 확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대변인 Jody Tinson은 성명을 통해 “Ram 1500 Classic은 Ram의 훌륭한 진입점이며 Tradesman 모델은 수년 동안 상업용 트럭 고객의 요구를 잘 대변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놀라운 가치와 콘텐츠를 갖춘 새로운 2025 Ram 1500 Tradesman을 소개합니다.”

무기한 해고된 퇴역 군인은 회사가 제공하는 보충 실업 수당 52주, 전환 지원 52주, 건강 보험 혜택 2년을 받게 됩니다. 이는 주정부 실업수당에 추가되는 것입니다.

차량 생산을 지원하기 위한 공장 내 총회 이외의 기타 활동은 2교대로 이루어집니다. Stelandis는 올해 상반기에 약 30,000대의 왜건을 판매했는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19% 증가한 7,600대의 그랜드 왜건으로 43% 증가한 수치입니다. 2028년에 만료되는 지난해 UAW 계약에는 190억 달러 투자 계약에 중간주기 공장 업데이트, 범위 확장 모델 및 풀사이즈 SUV의 순수 전기 버전에 4억 달러가 포함되었습니다.

Stelandis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Ram 1500 Classic의 가격은 38,705달러부터 시작됩니다. 25년형 RAM 1500은 39,42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Stellandis는 연료 효율성을 향상하여 소유 비용을 낮추고 전기 아키텍처를 개선했으며 전방 충돌 경고 플러스(Forward Collision Warning Plus) 및 적응형(Adaptive)과 같은 상업용 차량 모니터링 및 안전 시스템을 지원하는 기술 플랫폼을 위해 허리케인 직렬 6기통 터보 엔진을 차량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크루즈 컨트롤. 올해 말과 내년 초에 각각 출시될 예정인 완전 전기 RAM 1500 REV와 발전기 지원 전기 램차저를 통해 전기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옵션은 미래의 연비 및 배기가스 규제를 준수하기 위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을 것이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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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자동차 조립 작업은 자동차 공급업체부터 시내 바,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지역 사회의 작업에 엄청난 승수 효과를 가져옵니다. 브리지워터 인테리어스(Bridgewater Interiors)도 7월 말 경고를 제출해 9월 30일 디트로이트의 한 시설에서 직원 63명이 해고됐다고 밝혔다. UAW Local 600의 Tony Richards 회장은 Warren의 일자리 삭감이 우려된다고 말했습니다.

공장 가동 중단으로 인해 공장에서 Mount Road 건너편에 있는 Motor City Sports Bar & Grill Stelandi의 사업이 60% 감소했다고 소유주인 Maria Nukulaj가 말했습니다. 해고는 최근 몇 달 동안 공장의 생산량 변동과 높은 생활비로 인해 고객이 사치품을 삭감한 이후 비즈니스에 특히 나쁜 소식입니다.

Nukulaj는 “이것은 모든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미노 효과가 있어요. 다들 느끼실 거에요. 요즘 많이 변하고 있고, 좋은 방향은 아니죠. 오후에는 카운터에 점심 먹으러 사람들이 가득 차서 한 번 먹곤 했어요. 손님 지금은 아무도 없어요.”

사업이 줄어들었다는 것은 그가 스스로 정리해고와 교대를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 모든 것이 경제 상황을 반영하고 11월 대선에 대한 자신의 생각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Nukulaj는 “자유 무역은 변화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자리는 여기에 있어야 해요. 자동차를 만드는 사람들은 멕시코에 아웃소싱을 했기 때문에 자동차를 구입할 여유가 없었습니다.

bnoble@detroitnews.com

@BreanaCNoble

lramseth@detroitnews.com

@lramse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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