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AI 출시, 내년까지 연장될 수도

애플의 인공지능(AI)의 출시는 길고 느린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블룸버그통신이 일요일(6월 16일) 보도한 바와 같이, 애플 인텔리전스거대 기술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주 늦여름까지 개발자들이 테스트할 수 없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Apple의 새로운 운영 체제 업데이트의 첫 번째 베타 릴리스에 포함되지 않으며 올 가을에 미리 보기로만 제공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특정 장치에서만 미국 영어로만 작동하며 고객은 대기자 명단에 등록해야 한다고 합니다.

Bloomberg는 올 가을에 출시될 기능을 반영하고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출시될 기능에 대한 로드맵을 제시하는 대신 Apple의 전략이 기술 회사의 변화를 의미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과거에 Apple은 그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전세계 개발자 컨퍼런스 (WWDC)는 가을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기능은 때때로 지연되어야 했습니다. 여기에서 Apple은 최신 기술이 엄격한 일정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 접근 방식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엔지니어를 특정 기능에 할당하고, 기술이 완성되면 이를 해제한 다음 다른 기능으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인력 배치가 단순화됩니다.

그리고 시작함으로써 끄다 미국 영어에서는 Apple이 AI 모델을 훈련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얻습니다. 그날에 보고서에 따르면 다른 언어도 큰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한편, PYMNTS는 지난주 Apple의 새로운 AI 노력이 “소비자가 기기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더 중요하게는 쇼핑 방법.”

Apple이 원하는 대로 하면 사용자의 iPhone은 쇼핑 선호도를 학습하고 다음 구매를 예측합니다. Apple Intelligence는 검색 기록, 구매 패턴 및 소셜 미디어 활동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회사가 기업이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도 바꾸고 싶어한다고 말합니다. ~와 함께 OpenAI의 ChatGPT 통합Apple 기기는 신속하게 고객 문의를 처리하고 주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제품 추천도 해준다.

“소비자가 더 많은 작업을 처리하는 AI에 익숙해짐에 따라 일상적인 활동과 의사 결정에서 AI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이는 소비자의 기대를 보다 자동화되고 직관적인 서비스로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이팡, 컴퓨터공학부 부교수 겸 Responsible AI 이사 산타클라라 대학교 공과대학PYMNTS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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