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프란시스 스콧 키 브리지(Francis Scott Key Bridge) 붕괴 이후 차단됐던 볼티모어 항구의 해운 채널이 4월 말까지 부분적으로 재개되고 5월 말까지 전체 교통이 복구될 것이라고 미 육군 공병대가 목요일 밝혔다. .
이번 발표는 바이든 대통령이 금요일 잔해 현장을 방문할 예정인 가운데 나왔습니다. 3월 26일 대형 컨테이너선이 교량에 충돌하여 교량이 국내에서 가장 분주한 항구 중 하나를 드나드는 수로로 가라앉았습니다.
관계자들은 8,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주요 자동차 허브인 볼티모어 항구가 재개장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수로에서 훼손되고 절단된 잔해를 제거하는 것은 복잡하고 위험한 수중 구조 작업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먼저 항구로 이어지는 폭 280피트, 깊이 35피트의 수로가 개통돼 화물선과 차량을 운반하는 선박은 물론 선박 수로를 유지하는 육군 군단의 항해가 보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성명서에서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 수로는 한 번에 항구를 오가는 선박의 일방 통행을 허용할 예정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관계자들은 한 달 후에 폭 700피트, 깊이 50피트의 항로를 다시 열어 항구에 대한 접근을 정상 수준으로 되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는 Mr. 백악관은 바이든이 잔해를 공중으로 둘러보고 대응과 복구 노력에 대한 브리핑을 받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교량 붕괴로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건설노동자 6명의 사랑하는 이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붕괴 후 10일 동안 대응팀은 교량 잔해에 대한 수중 조사와 상세한 구조 분석을 실시했습니다.
일부 소형 보트와 기타 선박이 항구에 들어오고 나가기 전에 깊이가 11피트와 14피트인 두 개의 작은 임시 운하를 청소하고 개방했습니다.
전문가들은 다이버들이 먼저 파타프스코 강 바닥의 금속 및 콘크리트 구조물을 보다 관리하기 쉬운 조각으로 절단한 다음 크레인으로 표면으로 들어올릴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다이버들은 빠른 조류와 낮은 가시성 속에서 작업합니다.
연간 약 3,500만 대의 차량을 운반하고 강 위 1.6마일에 걸쳐 있는 이 다리를 재건하는 데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 지난주에 말했어 이는 긴급 연방 고속도로 자금으로 6천만 달러를 할당하므로 초기 비용이 매우 비싼 운영 비용이 됩니다.
Mr.는 중앙 정부가 다리 재건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