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결정은 ConocoPhillips가 원래 제안한 5개의 패드에서 계획을 좁히지만 회사 관계자는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부지는 그들이 앞으로 나아가 며칠 안에 공사를 시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것으로 설명되었습니다.
이 고위험 계획은 백악관 관리들에게 도전장을 내밀어 이 문제의 양측 옹호자들과 몇 주 동안 신랄한 회의를 촉발했습니다. Willow는 북극 시추의 미래에 대한 논쟁의 정점을 표시합니다. 환경운동가들은 이를 최우선으로 삼았고 최근 몇 주 동안 젊은 활동가들은 더 많은 압력을 가하기 위해 #StopWillow TikToc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2020년 캠페인 기간 동안 Biden은 “공공 토지와 수역에 대한 새로운 석유 및 가스 허가”를 금지하겠다고 약속했고 환경 운동가들은 이 계획이 그의 높은 기후 공약을 약화시킬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존 D. Podesta는 지난주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연례 휴스턴 에너지 회의에서 CERAWeek. “대통령의 입장에서 천연 자원 보호, 특히 National Petroleum Reserve-Alaska Special Areas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일요일 행정부는 보퍼트 해 일부에 대한 석유 및 가스 임대를 포함하여 알래스카의 다른 새로운 보존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그 발표의 일환으로 내무부는 수천 마리의 순록과 도요·물떼새 서식지를 제공하는 생태학적으로 민감한 지역을 포함하여 NPR-A에서 약 1,300만 에이커를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규정을 작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타석 허용 여부도 결정 수백 마일에 달하는 도로와 파이프라인을 통해 활주로, 자갈 광산, 인근의 깨끗한 툰드라와 예비 늪에 대규모 처리 시설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100년 전에 석유 생산을 위해 지정되었지만 현재는 ConocoPhillips가 운영하는 석유를 생산하는 사이트가 두 곳뿐이며 순록, 물새 및 기타 야생 동물의 이동을 위한 중요한 서식지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컨설팅 회사인 Wood Mackenzie에 따르면 ConocoPhillips가 향후 30년 동안 운영할 것으로 예상하는 Willow와 경쟁하는 시추 프로젝트는 거의 없습니다. 이 회사의 다른 두 프로젝트인 Alpine West와 Greater Moses’ Tooth는 매장지에서 석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연방 정부가 마지막으로 대규모 작전을 승인한 것은 8년 전 멕시코만에서 BP의 Mad Dog 2단계를 승인한 때였습니다.
수백 명의 고위급 기후 및 에너지 전문가로 구성된 기후 변화에 관한 UN 패널. 정부간 패널은 세계가 기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금세기 중반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 제로에 도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행정부의 일부는 개발을 차단하기를 원하지만 1999년부터 NPR-A에 대한 연방 임대에 대한 ConocoPhillips의 통제는 개발을 차단하려는 연방 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를 제공한다고 법률 전문가들은 말했습니다. 세 개의 패드를 허용하면 비용이 많이 드는 법적 분쟁으로부터 행정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1972년 이후 알래스카에서 선출된 첫 번째 민주당 대표인 알래스카의 동맹국들로부터의 정치적 낙진 관리를 완화합니다. Mary Beltola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은 이 계획이 주의 침체된 경제를 부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환경운동가들은 제안된 보존 조치가 버드나무가 지구에 끼칠 수 있는 피해를 보상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2005년 수준에 비해 2030년까지 국가 배출량을 절반으로 줄이겠다는 Biden의 약속을 약화시킬 것이라고 말하면서 비용에도 불구하고 백악관이 계획을 차단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북극 보호 구역에 대한 수년간의 계획과 관료적 논쟁 끝에 ConocoPhillips는 처음에 Trump 행정부의 마지막 해에 Willow에 대한 승인을 얻었습니다. 이 회사의 계획에는 영구 동토층에 구멍을 뚫고 해당 지역이 따뜻해지면 이를 얼리기 위한 냉각 파이프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환경 운동가들은 소송을 제기했고 연방 판사는 정부가 땅에서 끌어낸 기름을 태워 지구를 따뜻하게 하는 방법을 평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2021년 건설 허가를 차단했습니다. 행정부는 지난 달 발표한 새로운 환경 검토를 실시했습니다.
내무부의 토지 관리국은 그 검토에서 버드나무가 연간 약 920만 톤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한다고 추정했습니다. 같이 거의 200만 대의 휘발유 자동차를 운전하거나 거의 51,000대의 기차 차량에 해당하는 석탄을 태웁니다. ConocoPhillips는 노란 아비 서식지와 순록 이동 경로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 공간을 약 12% 줄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내무부는 지난 달 성명에서 그 작은 개발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심각한 우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지도자들은 백악관이 기관과 함께 최종 결정 전에 내부적으로 논의한 대안을 모색하고 있었습니다.
Biden의 정치적 기반이 그에게 제안을 거부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동안 알래스카 의회 대표단은 이에 찬성하는 똑같이 활발한 로비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백악관 관계자 센. 그들은 Willow를 예비 선거로 만들고 때때로 밀접하게 분열된 상원에서 행정부를 지원한 Lisa Murkowski(R-Alaska)와 함께 일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Dino Grandoni와 Sarah Kaplan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