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잡통행료 지지자들, 호철의 ‘배신’에 분노

맨해튼의 주요 비즈니스 구역에서 운전자에게 요금을 부과하는 계획이 시작되기까지 몇 주가 남은 상황에서 혼잡통행료 옹호자들과 조직자들은 몇 년 동안의 승리를 축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요일에 계획을 무기한 중단한 Shellshock 주지사와 Kathy Hochul 주지사에게 화를 냈습니다. 그녀는 맨해튼 방문객을 방해하고 전염병으로부터 도시의 경제 회복을 늦추는 통행료 계획을 위한 때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혼잡통행료 캠페인을 벌인 사람들은 아이디어가 구현되기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72년 전 이곳에서 탄생했다 – 도시의 번화한 거리를 변화시키고 교통과 오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른 미국 도시에 모델을 설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수요일에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게 되었는데, 그때 호철 씨가 조용히 공연을 연기하려고 노력해 왔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옹호자들은 냉소적이라고 말했다.

뉴욕의 도시 계획 비영리 단체인 지역 계획 협회(Regional Planning Association)의 부회장인 케이트 슬레빈(Kate Slevin)은 “우리는 아무것도 모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수백만 명의 대중교통 이용자들과 뉴욕의 기후와 경제의 미래를 배신하는 것입니다.”

대중교통 이용객의 풀뿌리 조직인 라이더 연합(Riders Alliance)은 지연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호철 씨의 뉴욕 사무실 앞에서 시위를 벌였습니다. 그녀의 발표 이후 분노가 커졌습니다.

Riders Alliance의 대변인인 Danny Pearlstein은 “혼잡통행료 부과 정책이 추진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셜미디어에 게시된 영상에 따르면 그는 호철의 뉴욕시 사무실 밖에서 시위대를 이끌면서 소리쳤다. “위기 가격 책정은 뉴욕 회복의 핵심 부분입니다. 이 도시는 우리 지하철로 운행됩니다. 거리에 운행되는 수백만 대의 버스로 운행됩니다.

이 프로젝트를 감독하고 매년 10억 달러를 모금할 것으로 예상되는 메트로폴리탄 교통국(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 관계자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계획은 이 계획에 반대하는 최소 8건의 소송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고 있던 당국에 있어 엄청난 좌절이었습니다.

혼잡통행료 반대자들은 Hochul 씨의 반전을 환호했습니다. 그들은 제안된 요금이 맨해튼에 도착해야 하고 교통을 다른 지역으로 우회시켜야 하는 통근자들에게 부당하게 부담을 줄 것이라고 불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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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ed Teachers Federation 회장 Michael Mulgrew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Hochul 주지사는 혼잡통행료에 대한 이 제안이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오염, 혼잡 및 비용을 전가한다는 교육자와 일반 뉴욕 주민들의 우려를 들었습니다. 계획에 반대합니다. 올바른 결정을 내려주신 주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혼잡통행료는 세계에서 가장 혼잡한 거리의 이동 속도를 향상시키면서 교통과 오염을 통제하는 방법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승객들로부터 모금된 돈은 MTA가 북미에서 가장 크고 바쁜 뉴욕시의 대중교통 네트워크에 절실히 필요한 개선을 돕기 위해 150억 달러의 채권 기금을 모으는 데 사용되었을 것입니다.

미국 최초의 혼잡통행료 제도에 따르면 대부분의 운전자는 극장 지구, 타임스퀘어, 헬스 키친을 포함하여 도시의 가장 인기 있는 명소와 인근 지역을 운전하기 위해 15달러를 지불했을 것입니다. 첼시와 소호.

스톡홀름, 런던, 싱가포르 등 전 세계의 다른 주요 도시에서는 수년간 중심 비즈니스 구역에 입장료를 부과했습니다. 뉴욕시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미국 최초의 도시가 될 것입니다.

“나는 첫 번째 차가 지나갈 때까지 항상 숨을 죽이고 있었고 그것이 내 차가 되기를 바랐습니다.”라고 전직 도시 교통국장이자 오랜 혼잡 통행료 지지자였던 사무엘 I. 슈워츠(Samuel I. Schwartz)는 말했습니다. 씨. Schwartz는 자동차가 온실 가스의 큰 원인이라는 점을 지적하고 MTA가 인프라 업그레이드를 위해 혼잡통행료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건설 일자리가 손실될 것이라고 한탄했습니다.

그는 프로그램을 중단하면 뉴욕에 경제적 타격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 샴페인 병이 안에 코르크가 들어있어요.”라고 Mr. 슈워츠가 말했다. “50년 정도 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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