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 (로이터) – Ford Motor Co(FN) Tesla Inc는 회사에 합류하기 위해 구조 조정을 함에 따라 주로 북미와 인도에서 총 3,000명의 급여 및 계약직을 감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TSLA.O)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는 전기 자동차 개발 경쟁.
Ford CEO Jim Farley는 몇 달 동안 미시간주 디어본에 있었습니다. 그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너무 많은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동차 산업이 전기 자동차 및 디지털 서비스에 필요한 기술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빌 포드(Bill Ford) 팔리 회장과 포드 회장은 공동 이메일에서 “우리는 일자리를 없애고 사업 전반에 걸쳐 운영을 재정비하고 단순화하고 있다. 이번 주 후반에 사업 영역 리더로부터 자세한 내용을 듣게 될 것”이라고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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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주가는 미 증시 폭락 속에 정오 거래에서 4.8% 하락했다.
다른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Ford는 전통적인 연소 기술 제품 라인을 지원하기 위해 주로 고용된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Farley는 Ford가 더 광범위한 전기 자동차 라인을 개발하기 위한 전략을 설명했습니다. Tesla와 마찬가지로 Ford는 연결에 의존하는 디지털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려고 합니다.
Tesla의 세전 이익 마진은 올해 Ford를 능가했으며 Farley는 비용 절감의 필요성에 대해 무뚝뚝했습니다.
월요일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Farley와 Ford는 회사의 비용 구조가 “전통적인 경쟁업체와 새로운 경쟁업체에 비해 경쟁력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배터리, 원자재 및 운송 비용의 상승은 Ford 및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에 추가적인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포드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30억 달러의 추가 비용이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연간 이익 예측을 고수했습니다.
포드는 사업을 전기, 내연 기관 및 상용차 사업으로 분할하기 시작했습니다. Farley는 7월의 소각 작업에서 “비용 절감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포드는 정리해고가 회사의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경쟁사 General Motors Co (GM.N) 전기 자동차 전략을 가속화하기 위해 준비하면서 2018년 말에 14,000명을 해고했습니다.
Ford, GM 및 Stellantis의 북미 사업은 내년에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의 미국 공장 노동자를 대표하는 United Auto Workers Union과 계약 협상을 시작할 때 새로운 노동 도전에 직면할 것입니다.
UAW 지도자들은 전기 자동차가 제조 일자리를 줄이고 비조합 배터리 및 EV 하드웨어 산업으로 더 많은 일자리를 분산시킬 것이라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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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르나데트 바움의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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