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tmaster는 이번에는 프랑스에서 Taylor Swift 티켓 판매의 무게로 다시 한 번 금이갔습니다.
프랑스 팬들은 2024년 5월과 6월 스위프트의 에라스 투어에서 6개의 콘서트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화요일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파리에서 네 번, 리옹에서 두 번 – Ticketmaster의 웹사이트는 구매할 준비가 된 수많은 고객의 줄을 보여주었습니다. 팬에게 알리기 위해 스크린 샷이 나타났습니다. 1,023,504 가게 주인들이 그들 앞에 줄을 섰습니다.
곧, 티켓마스터 선언 해당 쇼의 판매가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판매 시간이 발표될 것이며 “아직 사용되지 않은 모든 코드는 유효하게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팬들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Ticketmaster의 웹사이트에 기술적인 결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진행 아이콘이 계속해서 “돌고 도는” 상태였습니다. 선풍기 – 미국식 억양으로 영어를 구사하지만 장바구니에 762유로 상당의 티켓 – 보관하세요.
몇 시간 후 Ticketmaster의 프랑스 지점에서 몇 가지 더 자세한 사항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는 미확인 “제3자 공급자”의 문제를 비난하고 티켓이 여전히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Ticketmaster의 모회사인 Live Nation Entertainment의 대표는 공급자가 프랑스에서만 Ticketmaster와 협력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의 상황은 지난 11월 수백만 명의 팬과 봇이 Ticketmaster 시스템을 침수시켰고 팬들이 장바구니에서 티켓이 사라진 것에 대해 불평했던 11월 Swift의 북미 판매 문제에 대한 실망의 반복으로 보였습니다. 살 수있다. 이에 티켓마스터는 퍼블릭 세일을 중단했다. 말했다 하루 만에 200만 장 이상의 티켓이 팔렸다.
11월 Swift의 사전 판매 문제와 Ticketmaster 및 Live Nation의 시장 지배력에 대한 우려로 인해 1월에 잔인한 상원 사법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양당의 상원 의원은 회사를 독점이라고 지적했으며 Ticketmaster가 Swift의 사전 판매 기간 동안 봇의 맹공격으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할 수 없다는 경영진의 설명에 회의적이었습니다.
테네시주 공화당 마샤 블랙번 상원의원은 청문회에서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왜 봇인지 소비자인지 구분하는 메커니즘을 개발하지 않은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Swift 티켓에 대한 수요는 비상합니다. Swift가 경기하는 모든 경기장이 매진되고 2차 시장에서 수천 달러에 티켓이 판매됩니다. 그는 다음 달 북미 투어를 마무리하고 남미, 아시아, 유럽에서 뛸 계획이다.
법무부는 Live Nation에 대해 별도의 반독점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법무부는 그 조사를 확인하지 않았지만 Live Nation의 CEO인 Michael Rapinoe는 음성 그것에 대해 솔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