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은 격납고 앞에서 연설하면서 이 항공기는 “현재와 미래의 침략을 억제하는 미국의 능력을 강화할” 첨단 역량 개발에 대한 국방부의 오랜 노력의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스텔스 항공기가 “가장 정교한 대공 방어 시스템”이 공중에서 B-21을 탐지하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저피탐성 기술의 50년 발전”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스틴은 “B-21이 답답해 보인다”고 말했다. “그러나 법 아래 있는 것들과 우주 시대의 코팅은 여전히 흥미롭습니다.”
오스틴은 미국의 방어는 억지력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B-21의 개발은 다시 한번 상징으로 작용한다고 덧붙였다.
오스틴은 “우리는 잠재적인 적들에게 다시 한 번 분명히 말한다. 점령의 위험과 비용이 상상할 수 있는 이익보다 훨씬 크다”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은 최소 800억 달러의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되며 공군은 최소 100대의 항공기를 찾고 있습니다. 장거리 폭격 임무를 수행할 때 적 영공을 드나들기 위해 고급 인공 지능, 컴퓨터 네트워킹 및 데이터 융합에 의존하는 미군의 소위 6세대 기술의 첫 비행입니다. 공군은 B-21이 원격으로 비행할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지만 첫 비행 후 몇 년 후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미국의 고위 국방 관리들과 회사 중역들이 진전을 축하하고 있지만 계획의 대부분은 기밀로 남아 있습니다. 여기 팜데일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석하는 미디어는 관람 구역 내 휴대전화 금지, 비주얼 저널리스트의 항공기 사진 촬영 제한 등 기본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회사 관계자는 P-21의 프로토타입이 6대 있다고 말했다. 첫 시험비행은 내년으로 예상된다.
현재 Raider는 “지상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공군과 Northrop Grumman 관계자는 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고 레이더 편향 페인트의 사용을 평가하고 유도와 같은 기본 기능을 탐색한다고 Northrop Grumman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40개 주에서 가져온 항공기 부품으로 8,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프로젝트의 여러 측면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펜타곤은 2040년대에 노후화된 B-2 Spirit과 B-1B Lancer 폭격기를 Raider로 교체하기를 원합니다. 수십 년 된 B-52 폭격기도 향후 몇 년 안에 B-21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 발표된 이 행사에는 노후한 폭격기 세 대의 비행이 포함되었습니다.
2006년까지만 해도 국방부는 기존 폭격기가 2037년까지 정비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펜타곤은 2014년 새로운 장거리 폭격기에 대한 계약 경쟁을 시작하면서 향후 10년 동안 대안을 모색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군은 향후 작전에서 B-21과 짝을 이룰 수 있는 첨단 F-35 전투기를 포함해 다른 주요 무기 시스템 개발에서 수년 동안 비용 문제와 지연에 직면해 왔다.
공군과 회사 관계자는 금요일 기자들과의 패널 토론에서 복제본당 비용이 계속 상승하더라도 프로그램이 서비스의 비용 효율성 요구 사항을 계속 충족한다고 말했습니다. 2010년에 이 서비스는 각 비행기의 비용이 약 5억 5천만 달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발표된 의회 조사국 보고서에 따르면 비용은 2019년 6억3900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비용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찰스 “CQ” 브라운 공군 참모총장은 팜데일에서 기자들에게 B-21의 개발은 공군과 노스롭 그루먼 간의 협력의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행기의 레이더 별명이 1942년 4월 일본에 대한 길고 대담한 공습을 수행한 미국 군인 두리틀 레이더스(Doolittle Raiders)에게 고개를 끄덕였다고 언급했습니다. 전쟁 1. II.
Brown은 B-21이 맨틀 아래에 앉아 있는 발사 행사 전에 격납고에서 “이제 혁신 정신이 우리 뒤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orthrop Grumman의 CEO인 Cathy Wharton은 금요일 회사가 디자인을 선택하기 전에 수천 가지 버전의 비행기를 반복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일부 테스트 및 개발은 회사가 하드웨어를 구축하기 전에 디지털 방식으로 이루어지므로 비용이 절감됩니다.
와튼은 “여러 면에서 우리는 미래의 기술을 가져와 지금 여기로 가져오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