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텔레비전 네트워크 넷플릭스(노스 캐롤라이나)에프 엑스)는 스트리밍 비디오 시장에서 지휘 리드를 가지고 있지만,그 성장은 둔화된다. 이 회사는 1 분기에 대한 실망스러운 지침을 발표 한 후 언급을 거부했다.주식 침몰. 아직도,몇몇은 생각해 볼지도 모른다:지금 구매?
로스 가토 스,캘리포니아. 이 혁신적인 서비스는 결국 사업에서 영화 대여 회사 블록버스터를 넣어 때 넷플릭스는 1997 년 미국에서 서브 스크립 션 우편 서비스로 시작했다.
2007 년 넷플릭스는 라이센스 영화와 텔레비전 시리즈와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콘텐츠 제작 사업에 진출하여 2013 년 2 월 첫 번째 오리지널 시리즈”카드 하우스”를 발표했습니다.
2013 년 1 월,넷플릭스 최고 콘텐츠 책임자 테드 서랜도스는 이 회사의 독창적 콘텐츠 전략을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넷플릭스는 여전히 기존 국내 우편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더 이상 홍보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항상 비디오 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배포에 미래가 있다고 믿었습니다. 넷플릭스는 190 개 이상의 국가에서 자사의 무료 광고,주문형 비디오 구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입자 성장,넷플릭스 스토리
지난 몇 년 동안,넷플릭스는 글로벌 가입자 기반의 성장에 레이저 초점을 맞추고있다. 그것은 규모와 경쟁 트렌치를 구축하고자. 전 세계적으로 현지 언어 원본 콘텐츠 제작에 많은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공유 성능에 연결하 net 가입자 추가 사항입니다.
넷플릭스는 전 세계적으로 221,800,000 가입자와 4 분기를 마감했다. 미국과 캐나다는 전체 가입자 기반의 34%를 차지합니다.
*사람들이 전통적인 급여 텔레비젼 서비스를 종료한 대로 코드 절단 동향에서 유익했습니다.
코로나 19 대유행 기간 동안 집에 머무는 주문은 넷플릭스 및 기타 홈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사업을 주도했습니다. 소비자는 대유행 기간 동안 영화관,라이브 음악 및 스포츠가 중단됨에 따라 더 많은 텔레비전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넷플릭스의 가입자 이익은 대유행 이후 경제가 재개됨에 따라 둔화되었다.
넷플릭스 공유 분석
12 월 분기에 넷플릭스는 828 만 명의 스트리밍 가입자를 추가하여 850 만 명의 목표를 놓쳤다. 그러나 월스트리트의 목표 인 823 만 명의 신규 가입자를 앞섰습니다.
현재 분기의 경우 250 만 명의 신규 가입자를 추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1 분기에 580 만 명의 순 입학에 대한 합의 추정치가 있습니다. 1 월 말 출시 소식에 이어 첫 거래 세션에서 21.8%하락한 397.50 에 마감했습니다. 20.
넷플릭스는 4 분기에$7.71 억 매출에$1.33 주를 얻었다. 전년 대비 매출은 12%증가했으며 매출은 16%증가했습니다. 분석가들은$7.71 억 매출 83 센트의 수익을 예측했다.
1 분기,넷플릭스는$7.9 억 매출에$2.86 주를 적립 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이는 10%의 매출 증가로 전년 대비 24%의 매출 감소로 이어질 것입니다.
넷플릭스 콘텐츠,구독자 유치
그것은 원래의 콘텐츠 푸시를 출시하기 때문에,넷플릭스는 일부 히트 쇼를 시작했다. 그들은”낯선 것들”,”돈 강도”,”브리지 턴”및”더 위처”를 포함합니다.””
또한”버드 박스”,”추출”,”살인 미스터리”,”스펜서 기밀”및”올드 가드”와 같은 인기있는 오리지널 영화를 상영했습니다.””
넷플릭스에 최근 버즈 워디 쇼는 텔레비전 시리즈”오징어 게임을 포함,””파리의 에밀리”와”지니와 조지아.”인기있는 새로운 오리지널 영화에는”보지 마라”,”레드 통지”및”죽은 자의 군대”가 포함됩니다.””
한편 넷플릭스는 전통적인 미디어 회사와의 경쟁에 직면 해있다. 워너미디어는 2020 년 5 월 맥스를 출시했다. 컴캐스트(씨 엠씨 에스)소유 엔 비씨 유니버설 2020 년 7 월 피콕과 함께 계속되었습니다. 디스커버리(디스크)는 2021 년 1 월에 디스커버리+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2021 년 3 월 파라마운트+를 출시했습니다.
다른 서비스로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애플 티비+,월트 디즈니+,훌루 등이 있습니다.
넷플릭스,어워드 시즌 지배
지난해 넷플릭스는 원래 쇼 영화 및 텔레비전 상 후보와 승리를 깨졌어.
9 월 넷플릭스 쇼는 다른 어떤 회사보다 텔레비전 아카데미에서 44 개의 에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가장 영예로운 공연은”왕관”과”여왕의 책략”이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지난 4 월 제 93 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모든 스튜디오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것은 7 개의 오스카상을 집어 들었지만 최고의 그림과 연기 카테고리에서 비어있었습니다. 넷플릭스는 다른 어떤 스튜디오보다 훨씬 더 많은 36 후보로 행사에 갔다.
올해 넷플릭스는 호평을받은 영화”강아지의 힘”으로 첫 번째 최고의 사진 오스카를 포착하기를 희망합니다.”넷플릭스는 올해 아카데미 상(27 개)후보,어떤 유통 업체에 대한 가장 받았다.
그것의 포상의 뉴스는 겸손한 겸손한 상승을 주었다.
넷플릭스 공유 분석 기술
9 월 30 일. 31 주간의 통합 기간 동안 593.39 의 매수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그것은 11 월에 700.99 로 상승했다. 19. 그러나 주식의 기술은 엉덩이에 판매.주식 후 곧 하락했다.
4 분기 실적 보고서 이후 하락하기 전에 두 가지 명확한 판매 신호를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월에 정규 세션을 종료. 15 에 407.46.
넷플릭스 공유 99 18 일에는 가난한 IBD 상대적 강도 평가. 추정치는 주식의 가격 성능이 지난 52 주 동안 다른 모든 주식에 대해 스택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99 중 62 의 중간급 종합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5 개의 개별 독점 등급을 하나의 사용하기 쉬운 등급으로 결합합니다. 최고 성장 주식 90 또는 더 나은의 혼합 등급이 있다.
지금 구매하고 있습니까?
지금 구매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잠재적 인 구매 포인트를 설정하기 전에 오른쪽 시장 상황에서 새로운 플랫폼을 구축 할 필요가있다. 현재 시장 방향에 대 한 아이 비 디의 큰 그림 열을 확인 하십시오.
음수 기호로,50 일 및 200 일 이동 평균선 이하로 거래됩니다.
또한,넷플릭스 공유 c 는 IBD 축적/배포한 평가를 나타내는 부진한 기관에서 주식이다.
2015 년 11 월 23 일(토)~2015 년 12 월 31 일(일) 그러나 그 그룹은 197 개의 산업 그룹 중 129 위를 차지했습니다. 성장 주식 투자자는 상위 40 개 산업 그룹의 주식을 선도에 초점을 맞추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