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5월 8일 (로이터) – Ronald D. Moore는 1989년 “Star Trek: The Next Generation”에서 주니어 레벨 작업으로 텔레비전 작가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외국인.”
오늘날 할리우드에서 성공으로 가는 길은 찾기 어렵다고 무어와 다른 작가들은 말합니다. 미국작가조합(WGA)은 5월 2일부터 시작된 파업을 선언하고 심야 TV를 마비시키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중요한 가을 TV 시즌.
캘리포니아주 버뱅크에 있는 컴캐스트 코퍼레이션(CMCSA.O) 유니버셜 스튜디오 밖에서 피켓 시위를 벌이던 무어(58)는 “오늘 시작했다면 내 경력을 시작했을 때보다 훨씬 더 힘든 사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1,500명의 영화 및 텔레비전 작가를 대표하는 WGA와 할리우드의 주요 스튜디오 간의 계약 협상에서 신세대 작가를 훈련하고 지원하는 방법은 핵심 문제입니다. 양측은 TV의 스트리밍 혁명이 가져온 변화로 인해 세트장에서 작업하고 TV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었다는 데 동의합니다.
10년 전 방송 프로그램이 텔레비전을 장악했을 때 시즌은 일반적으로 22개의 에피소드로 진행되었습니다. 한두 번 집필한 후 촬영이 시작되고 집필팀은 세트장으로 돌아가 재작성 및 제작을 돕습니다. 결국 그들은 자신의 시리즈를 호스팅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Netflix Inc(NFLX.O) 및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는 더 적은 수의 작가와 함께 “미니 룸”에서 단편 시리즈를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트리밍 쇼의 경우 한 번에 10~12개의 에피소드가 작성되고 많은 작가가 촬영이 시작되기도 전에 해고됩니다.
WGA 교섭 위원회의 위원인 John August는 시스템이 잠재적 임금을 줄이면서 “작가의 경험 수준을 제한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쇼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가는 다양한 이유로 프로덕션 중에 스크립트를 재작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Boardwalk Empire”의 작가인 Christine Chambers는 야외 장면이 악천후로 인해 실내로 옮겨져 변경이 필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액터의 입력이 수정으로 이어집니다.
챔버스는 “배우들과 대화하는 능력이 대본을 바꾼다”고 말했다. “갑자기 (배우의)관점에서 뭔가 보여요. 콜라보레이션이에요.”
헐리우드 스튜디오는 신인 작가를 돕기 위해 제안했습니다. 협상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그들은 미국 감독 조합 프로그램과 유사하게 쇼 러너가 유망한 작가를 식별하도록 제안했습니다. 후배 작가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됩니다.
그러나 WGA는 시리즈당 최소 6명의 텔레비전 작가에 대한 요구 사항을 찾고 있으며 그 중 절반은 프로덕션 전반에 걸쳐 고용됩니다. 스튜디오의 경우 이러한 요구 사항은 비실용적이며 작가는 촬영이 시작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몇 달 동안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Universal의 Walt Disney Co(DIS.N)를 대표하는 협상 그룹인 영화 및 텔레비전 제작자 연합(AMPTP)은 “이러한 제안은 창작 과정에 작가가 필요한지 여부”라고 말했습니다. , Netflix 및 기타 스튜디오.
AMPTP는 “이는 우리 업계의 창의적인 특성과 일치하지 않는 채용 할당량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스튜디오는 작가들이 과로와 저임금에 시달리고 있으며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의 많은 작가들이 생계를 유지하기에는 보상이 충분하지 않다는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급여와 잔금을 제공합니다.
WGA는 스튜디오가 제안한 것보다 더 큰 급여 인상과 경험 많은 작가에 대한 보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WGA에 따르면 현재 모든 작가의 절반이 최저 임금 수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WGA 협상위원회 공동의장인 크리스 카이저(Chris Keyser)는 “기업들은 작가들의 경제적 성공이라는 사다리를 발판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피켓 라인에서 25세의 Gary Smith와 같은 야심 찬 작가들이 WGA 회원들과 합류하여 길드가 생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나은 조건으로 계약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투쟁의 일부가 되고 싶습니다. “부러진 사다리를 오를 수 없습니다.”
리사 리치 보고; Mary Milligan과 Diane Croft의 편집
우리의 기준: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