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 BA 주식은 제트기 인도 증가, 강력한 잉여 현금 흐름으로 주요 수준 이상으로 급등

보잉 (학사)는 제트기 인도 증가에 대한 기대로 수요일 월스트리트 투자자의 날 예상치를 상회하는 자유 자금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BA 주식은 상승하여 지배적인 위치를 되찾았습니다. 그러나 주요 보잉 공급업체는 하락했습니다.




엑스



보잉은 2022년에 15억~20억 달러의 잉여현금흐름(FCF)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경영진이 수요일 투자자들에게 말했다. 월스트리트는 연간 FCF를 6억 703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항공기 제작사는 현재 737대와 787대의 인도가 증가함에 따라 2023년까지 FCF에서 30억~50억 달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보잉은 2025~2026년까지 FCF에서 100억 달러, 매출 1000억 달러를 예상합니다.

FactSet에 따르면 보잉의 FCF는 3년 간의 현금 소진 이후 2018년에 136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Dow Jones Aviation and Defense는 2022년에 375,737대의 제트기를 보유하고 내년에는 400-450대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보잉은 2025~26년까지 737과 787 드림라이너 제트기를 포함해 약 800대의 상업 인도를 예상하고 있다. 현재까지 보잉은 737 제트기 277대와 787기 9대를 인도했다고 회사는 10월 초 밝혔다.

보잉은 베스트셀러 737 MAX는 2020년 12월에 서비스를 재개했습니다. 두 번의 치명적인 비행 후에 전 세계적인 추락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787의 인도는 생산 문제 이후 지난 분기에 재개되었습니다. 제트기가 인도된 후 항공기 제조업체는 항공사 및 기타 고객으로부터 거액의 돈을 받습니다.

앞서 10월 26일 다우존스는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회사가 계속해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플러스 잉여현금흐름으로의 복귀 올해 고객이 원하는 알래스카 에어 그룹 (알크) 737 제트기를 추가로 주문하십시오. 경영진은 잉여 현금 흐름을 비즈니스 성과와 전체 현금 흐름을 평가하는 척도로 사용합니다.

10월 26일에는 보잉도 3분기 의외의 적자 기록상업용 항공은 안전 부문의 어려움으로 이익을 상쇄합니다.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들은 1년 내내 주당 6.39달러의 순손실을 예상하고 있다. 그들은 4년의 손실 후 2023년에 보잉의 연간 매출이 반등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수요일 행사를 앞두고 많은 투자자들은 가장 많이 팔린 737 Max 제트기의 생산 및 인도 목표에 대한 세부 사항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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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공유

보잉 주가는 2.7% 오른 147.31을 기록했다. 오늘 주식 시장. BA 주식은 하락한 50일선을 회복했지만 장을 더 높게 마감했습니다. BA 주식은 10월 26일에 폭락하여 3분기 실적이 크게 하락한 후 거의 9%나 폭락했습니다. 보잉 주가는 10월 26일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경쟁력 있는 항공기 제조업체 에어버스 (쉬운수요일에는 2.2% 하락했다. 주요 보잉 공급업체 제너럴 일렉트릭 (GE) 그리고 스피릿 에어로 시스템 (S.P.R)는 각각 0.9%와 0.5% 하락하여 저점 부근에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Spirit Aerosystems는 737 Max에 동체를 공급합니다. GE 조인트 벤처는 제트기용 엔진을 제공합니다.

BA 주식의 바닥은 173.95입니다. 구매 포인트.

보잉 전망

보잉은 팬데믹 기간 동안 비즈니스 및 상업 항공 여행의 감소로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주요 방위사업도 차질을 빚었다.

회사는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고 공급 차질이 지속됨에 따라 턴어라운드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ofA 글로벌 리서치 애널리스트 로날드 엡스타인(Ronald Epstein)은 화요일 행사에 앞서 고객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많은 투자자들이 보잉의 지침이 무엇인지에 집중하고 있지만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분석가는 “BA의 최고 밸류에이션에 다시 근접한 것을 보려면 회사에 의미 있는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BA가 투자, 공급 문제, 인플레이션, 대차 대조표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문화 변화를 추구하는 방법을 보고 있습니다. 감소…” Epstein은 목표주가 165달러와 함께 보잉 주식에 대해 중립적인 평가를 유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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