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차기작 ‘어벤져스’에서 닥터 둠 역 맡는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로 돌아옵니다. 이번에만 그는 마블의 영웅적인 자선가인 아이언맨의 빨간색과 금색 마스크가 아니라 마블의 가장 사악한 악당 중 하나인 신비로운 과학자 닥터 둠의 티타늄 마스크를 착용할 것입니다.

다우니는 돌아와서 “새 마스크, 같은 임무”라고 말했다. “내가 무슨 말을 할 수 있나요? 저는 복잡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걸 좋아해요.

토요일, 마블 스튜디오 선언하다 다우니는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MCU로 복귀할 예정이다. 다우니 주니어의 합류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 감독 조 루소와 안소니 루소가 다음 두 슈퍼히어로 크로스오버 영화 감독으로 임명된 지 불과 몇 분 만에 발표되었습니다. ‘어벤져스: 둠스데이’ 그리고 ‘어벤져스: 시크릿 워’ 각각 2026년 5월, 2027년 5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둠스데이”는 다섯 번째 “어벤져스” 영화로서 “콩 다이너스티”를 대체할 예정이며, 둠은 이전에 조나단 메이저스가 맡았던 정복자 콩의 악당 역할을 맡게 됩니다. 마블은 폭행 및 괴롭힘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2023년 12월 메이저스와의 관계를 끊었습니다.

한편 “Secret Wars”는 같은 제목의 여러 만화 시리즈를 원작으로 합니다. 2015년 조나단 힉맨(Jonathan Hickman)의 “어벤져스(Avengers)” 만화는 여러 우주가 파괴되고 나머지 우주가 닥터 둠(Dr. Doom)이 통제하는 세계에 모이는 재부팅된 “비밀 전쟁(Secret Wars)” 스토리라인으로 끝났습니다. 그래서 MCU가 가는 곳인 것 같습니다.

다우니가 다른 우주, 특히 빅터 반 둠(Victor Van Doom)의 발뒤꿈치로 토니 스타크/아이언맨 버전을 연기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디즈니 보도 자료 그는 “Victor Van Doom”으로 확인되었지만 배심원 단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시다시피 만화책입니다.재미있는 이야기도 있어요 거기서 Tony Stark는 Doom이 되고 Doom은 Iron Man이 됩니다. 둠은 마스크 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스타크 캐릭터와의 모습에 대해 다소 혼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다우니의 도착은 엇갈린 감정을 받았습니다. 일부 팬들은 마블이 ‘엔드게임’에서 다우니를 토니 스타크 역으로 MCU에 다시 데려오기로 결정한 것에 실망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마블의 가장 유명한 이름 중 하나가 프랜차이즈로 복귀하는 것이 흥행 성적이 좋지 않은 가운데 힘을 얻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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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J와 같은 Doctor Doom 발표가 왜 모든 사람에게 호감을 주지 않는지 완전히 이해하세요. 우아하고 특별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썼다 Jordan Maison은 대중 문화 웹사이트 Cinelinx의 X 편집자입니다.

루소 부부를 다시 데려오기로 한 결정으로 수년간에 걸쳐 새로운 ‘어벤져스’ 감독을 찾던 일이 끝났습니다. 루소는 MCU의 뛰어난 작품인 2014년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와 2016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감독하며 마블 경력이 깊습니다. 그들의 가장 큰 성공 스토리는 “인피니티 워”와 “엔드게임”으로, 12명 이상의 캐릭터를 하나의 이야기로 모아 엄청난 히트를 쳤으며 각각 2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2019년 개봉한 ‘엔드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27억9000만 달러를 벌어들여 역대 2위 영화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에 이어 역대 2위를 차지했습니다.

다우니의 발표와 루소의 복귀 외에도 마블은 차기작 3편인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썬더볼츠*’, ‘판타스틱 4: 퍼스트 스텝’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코믹콘 참석자들은 쇼케이스의 메모와 비디오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습니다. 해리슨 포드의 레드 헐크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 영화와 첫 모습부터 판타스틱4의 슈퍼히어로 의상 그리고 그들의 악당 – 플래닛 이터(Planet Eater) 갈락투스.

Marvel의 가장 큰 발표는 스튜디오의 큰 박스 오피스 주말 이후였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주연을 맡은 34번째 MCU 작품인 ‘데드풀과 울버린’은 주말 박스오피스에서 전 세계적으로 4억 3,80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국내 총액은 2 억 5 천만 달러였습니다. 역대 R등급 영화 중 최고 기록이다., 인플레이션에 맞춰 조정되지 않았습니다. 영화의 국내 개봉 총액은 2018년 ‘블랙 팬서'(2억 200만 달러)보다 앞섰지만, 2012년 ‘어벤져스'(2억 700만 달러)보다 약간 뒤처졌습니다.

다우니의 등장과 “데드풀과 울버린”의 성공은 마블이 향수에 젖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회사가 가장 큰 흥행 실패와 중대한 문제점을 겪고 있는 시기에 말이죠. MCU의 다음 ‘어벤져스’ 영화가 극장에 개봉하기까지는 아직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마블이 안정성을 추구하면서 과거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주목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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