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적인: Marvel Studios의 악당 듀오는 계속해서 돈을 벌고 있습니다. 2,150만 달러 이상 오늘 밤 소식통에 따르면 월요일 국내 매표소에서.
그 수준에서는, 데드풀 & 울버린 R등급 영화 중 가장 좋은 월요일로 쉽게 순위가 매겨져 2016년 월요일을 능가합니다. 데드 풀, 대통령의 날 연휴 동안 1,97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지금은 7월 매주 월요일 D&W 그러면 네 번째가 최고로 등장합니다. 스파이더맨 2 (2,760만 달러, 2004년 7월 5일) 바비 (2,610만 달러, 2023년 7월 24일) 및 다크 가디언 (2,440만 달러, 2008년 7월 21일). 화요일도 좋은 하루 되세요 D&W. 작년 화요일, 바비 2,6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또한 광고 파트너 캠페인에 관해 알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데드풀 & 울버린 미디어 가치 1억 3,500만 달러, 디즈니가 벌어들인 것보다 더 많음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그리고 첫 번째와 두 번째보다 데드풀 광고 파트너 지출 풀. 특히 계산해 보면 정말 많아요. 데드풀 & 울버린 자동차 파트너가 없습니다(R 등급 영화에서는 일반적이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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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파트너 캠페인은 Ryan Reynolds Studio와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인 Maximum Effort의 지원을 받아 Disney SVP 마케팅 Ryan Stankiewicz와 스튜디오의 마케팅 파트너십 및 특별 이벤트 Lille Prior EVP가 주도했습니다. 각도? 잠재적인 판매 파트너 목록을 수집하세요. 데드풀 & 울버린무례한 말투와 비열한 마음. Maximum Effort에 참여한 캠페인으로는 Adidas, Aviation American Gin, Dave & Buster’s, Heineken, Jack in the Box 및 Heinz가 있습니다.
Marvel은 Adidas Originals와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기능성 제품이 포함된 첫 번째 Deadpool 라인을 위해 운동화 회사인 Adidas와 재회했습니다. 이 컬렉션은 8월 1일부터 일부 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발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양말 안감의 혀와 뺨 유머, 검열된 언어 레터링 및 보관 포켓을 포함하여 데드풀과 울버린 캐릭터의 색상 차단 및 독특한 디테일입니다. – 입이 있는 용병의 의상에 여분의 주머니가 있는 것에 대한 고개를 끄덕입니다. Tiktok은 Deadpool의 신발 변형인 독점적인 “Shoepool” 캐릭터를 특징으로 하는 활동을 가졌습니다.
레이놀즈는 처음으로 Aviation American Gin은 주요 영화와 함께 7병의 한정판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데드풀 & 울버린. 필름과 진은 1,500개의 매장 내 소매 디스플레이에 뿌려졌습니다. 또한 바, 레스토랑, 극장 및 테마 칵테일이 포함된 특별 이벤트에 대한 추진도 있었습니다. Reynolds는 아버지의 날을 앞두고 자신의 The Vasectomy Cocktail을 스트리밍,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유료 미디어 지원 추진으로 전환했습니다.
Dogpool이 쇼를 훔친 것을 축하하기 위해 Disney는 Best Friends Animal Society와 협력하여 영화의 공식 비영리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와 네 다리 달린 영웅을 기념하기 위해 공익 광고는 방송 네트워크와 인쇄 매체를 통해 기부된 미디어를 통해 48시간 만에 2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주요 시장에서 개풀과 애완동물 입양을 다루는 지역 방송 세그먼트도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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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풀과 울버린은 70M 코카콜라에 새겨져 있습니다. 캔과 병.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Dave & Buster’s에는 Best Friends 열쇠고리처럼 영화 장식으로 가득 찬 필름으로 감싼 인형 뽑기 기계가 있었습니다.
DiGiorno는 Target, Walmart 등에서 구입할 수 있는 4가지 한정판 피자 맛을 제공하는 주요 스폰서였습니다.
Google은 “원 검색” 동작을 통해 전 세계 Android 기기에 처음으로 이스터 에그를 도입했으며, 이 동작으로 Deadpool, Wolverine, Ryan Reynolds 또는 Hugh Jackman을 검색한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파트너십은 온라인 및 매장 내 7,000개 T-Mobile 매장과 650,000개의 옥외 스크린을 통해 맞춤형 비디오를 통해 홍보되었습니다.
하이네켄은 멕시코, 중국, 싱가포르, 대만, 한국, 바하마 및 남아프리카를 포함한 국제 시장으로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미국 캠페인의 큰 후원자였습니다.
데드풀과 울버린은 빨간색과 노란색 조합을 선보였습니다. 헤인즈 케첩과 머스타드. 대담한 광고는 미국 캠페인의 일부였으며 캐나다, 멕시코, 호주, 중국, 브라질, 칠레 및 코스타리카로 확장되었습니다. 광고판, 버스 정류소 디스플레이, 매장 내 POS, 유료 디지털/소셜을 통한 지원도 있었습니다.
상자 속의 잭 데드풀이 가장 좋아하는 치미창가에서 영감을 받아 2,000개 지점에서 기간 한정 메뉴를 제공했습니다. 메뉴에는 매콤한 치킨 너겟과 와플 스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OS 간판, 테마가 있는 코카콜라 프리스타일 맛(미니 시미 체이서), JackPool 선물용 안테나 볼 헤드도 있었습니다. 샌디에이고 코믹콘(San Diego Comic-Con)에서 팬들은 전체 매장을 인수하고 덮개가 있는 트롤리를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만화와 영화 아트가 담긴 블라인드 알 블라인드 백 선물도 있었습니다.
Old Spice에는 Deadpool의 룸메이트인 Blind Al(물론 여전히 냄새를 맡을 수 있음)이 등장하는 맞춤형 장소가 있었습니다. 이 프로모션에는 Walgreens(2000개 이상의 매장), Kroger(1500개 매장) 및 유료 미디어의 소매 지원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Xbox는 14개국의 주요 스폰서일 뿐만 아니라 독점 라이브 스트리밍 Twitch 파트너이기도 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콘솔은 데드풀과 울버린의 테리어에서 영감을 받은 맞춤형 리어 액슬을 특징으로 하는 “건방진 컨트롤러”를 생산했습니다. Deadpool 슈트에 Katanas를 감싼 Series X 콘솔도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옥외 광고는 타임스퀘어와 울버린의 고향인 캐나다 앨버타에 도배됐다. 이 회사는 영화의 또 다른 Comic-Con 스폰서였으며 새로운 게임 내 Fortnite Deadpool 자산을 선보이는 코스프레 모임을 주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