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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오리진의 관광 로켓은 거의 2년 만에 처음으로 승객들을 우주 가장자리로 보내 무인 시험 비행 실패로 촉발된 중단을 끝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뉴 셰퍼드 로켓과 캡슐은 오전 8시 30분(미국 동부 표준시 오전 9시 30분)에 창문이 열리는 동안 서부 텍사스에 있는 개인 농장에 있는 블루 오리진 시설에서 이륙되었습니다. 예상 출시 시간이 오전 8시 52분(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9시 52분)으로 한 단계 이동되었습니다. 일요일 업데이트 파란 외모. ㅏ 생방송 Jeff Bezos가 설립한 회사 웹사이트에 따르면 NS-25라고 불리는 이 임무는 대략 오전 8시 12분(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9시 12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Blue Origin의 7번째 승무원 비행인 NS-25는 캡슐에 6명의 고객을 태울 예정입니다: 벤처 자본가 Mason Angel; 프랑스 수제 양조장 Brasserie Mont-Blanc의 창립자 Sylvain Chiron;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이자 기업가인 Kenneth L. 헤스; 은퇴한 회계사 Carol Schaller; 조종사 고비 토다쿠라; 그리고 에드 드와이트, 1961년 존 F. 미국 최초의 흑인 우주비행사로 케네디 대통령이 선택한 퇴역 미 공군 대위.
항공우주 연구 조종사 학교에서 훈련을 마치고 공군 추천을 받았지만, 드와이트는 결국 NASA 우주 비행사단에 합류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기업가이자 조각가가 되었습니다. 흑인 우주 비행사에 관한 새로운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우주 경쟁,”는 드와이트의 선구적인 이야기를 강조합니다.
“나는 우주비행사가 될 생각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것이 내 버킷리스트의 마지막 항목이었습니다.”라고 드와이트는 다큐멘터리에서 말했습니다. “하지만 일단 도전을 받으면 모든 것이 변합니다.”
Blue Origin 대변인에 따르면 드와이트는 이 도전을 완수하고 90세의 나이에 우주의 가장자리에 도달하여 그러한 높이에 도달한 가장 나이 많은 사람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승무원은 음속의 3배, 즉 시속 2,000마일 이상으로 날아오를 것입니다. 로켓은 지구 표면에서 100km(62마일) 떨어진 카르만 라인(Karman Line)을 지나 캡슐을 통과할 것입니다. 우주는 출발점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회색 영역이 많이 있습니다.
비행이 최고조에 달할 때 승객은 몇 분 동안 무중력 상태를 경험하고 기내 창문을 통해 지구의 장엄한 전망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번 발사는 뉴 셰퍼드 프로그램의 첫 비행 추락이 발생하기 1년 전인 12월 무인 과학 임무의 성공에 따른 것입니다.
새로운 셰퍼드 로켓과 우주선이 2022년 9월 12일에 일련의 과학 장비를 발사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비행 1분 동안 로켓은 차량에 최대 압력이 가해지는 순간을 나타내는 Max Q를 유지했습니다. 이는 로켓이 상대적으로 낮은 고도에 있을 때 발생합니다. 대기는 여전히 두껍지만 우주선이 고속으로 움직이고 있어 차량에 심각한 압력이 가해집니다.
그 순간 로켓은 거대한 불꽃을 뿜어냈다. 로켓 위에 장착된 뉴 셰퍼드 캡슐은 발사 분리 시스템을 활성화하여 작은 엔진을 발사하여 사라진 로켓에서 안전하게 폭발했습니다. 시스템은 계획대로 작동하여 캡슐을 낙하산으로 안전하게 착륙시켰습니다.
파란 등장 이후 노출된 고장의 원인은 로켓 바닥의 연소 배기가스를 구동하는 대형 원추형 엔진 노즐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온보드 컴퓨터는 오류를 정확하게 감지하고 엔진을 정지했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블루 오리진은 지상에서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으며 과학 탑재체와 캡슐이 다시 비행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로켓은 엔진이 작동하지 않는 상태에서 땅에 추락했습니다. 그리고 파괴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뉴 셰퍼드가 발사된 후 로켓 부스터는 뉴 셰퍼드가 다시 비행할 수 있도록 안전하게 수직 착륙하도록 안내합니다.
팟캐스트 진행자 Lex Friedman과의 12월 인터뷰에서 Bezos는 캡슐을 안전하게 보내는 탈출 시스템이 전체 로켓에서 가장 어려운 엔지니어링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누구라도 New Shepard에 탑승하게 하는 것이 편합니다.”
베조스는 “(로켓) 부스터는 우리가 만들 수 있는 만큼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전력 밀도가 너무 커서 아무것도 잘못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습니다. … 따라서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탈출 시스템을 갖추는 것입니다.
“내 생각에는 여행용 차량은 최대한 안전하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완전히 안전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불가능합니다.”
로켓 수리 및 서비스 복귀
상업용 로켓 발사를 허가하고 공공 안전을 보장하는 임무를 맡은 연방 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실패에 대한 조사를 감독했습니다. 조사 결과 회사가 예상보다 높은 온도를 경험하면서 엔진 노즐이 고장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Blue Origin은 “연소실에 대한 설계 변경”(연료가 산화제와 혼합되어 폭발하게 만드는 엔진 부분)을 구현하고 “작동 매개변수” 또는 회사가 안전한 비행을 모델링하는 데 사용하는 데이터를 조정했습니다.
회사는 2023년 3월 “노즐의 추가 설계 변경으로 열 및 동적 하중 하에서 구조적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보고서.
FAA는 2023년 9월 27일에 사고 조사를 공식적으로 마무리했으며 Blue Origin이 비행을 재개하기 전에 21가지 “시정 조치”를 이행해야 한다고 규정했습니다. 회사는 그러한 조치가 무엇인지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성명을 참고하여 독점 데이터 및 미국 수출 통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보이며 공개적으로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New Shepard의 성공적인 12월 비행으로 인해 회사는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우주 여행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9월 실패 이전에 뉴 셰퍼드 로켓은 22번 연속으로 성공적인 임무를 수행했으며 그 중 6번은 승객을 태웠습니다. 베조스는 2021년 로켓을 타고 출발했다. 이전에 차량에 탑승했던 주목할만한 우주 관광객으로는 ‘스타 트렉’의 배우 윌리엄 샤트너와 ‘굿모닝 아메리카’의 진행자 마이클 스트라한이 있습니다.
CNN의 Madeline Holcombe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