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2일 (로이터) – 필라델피아 운전자들은 유조선 트럭 화재로 인해 주요 고속도로 육교가 무너져 미국 동부 해안에서 가장 붐비는 도로 중 하나가 폐쇄된 후 월요일 아침 막힌 도로에서 길고 답답한 여정을 견뎌냈습니다.
일요일 휘발유를 실은 트럭에 불이 난 후 필라델피아의 95번 주간 고속도로의 일부가 양방향으로 폐쇄되었습니다. 일요일 늦게까지 사상자나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월요일 이른 아침, 지역 교통 기자들은 붕괴 근처와 대체 경로에서 범퍼 투 범퍼 교통이 목격되었지만 대중 교통을 이용하거나 집에 머물라는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는 통근자는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KYW News 라디오 교통 기자 Justin Trafic은 동부 표준시 오전 8시(1200 GMT) 직후 보고서에서 “상황이 매우 나빠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월요일이 일반적으로 교통량이 적은 날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내일은 참으로 진정한 시험이 될 것입니다.”
I-95 구간을 재건하는 데 몇 달이 걸릴 것이라고 관계자들이 말했습니다. 마이애미에서 메인의 캐나다 국경까지 동부 해안의 주요 남북 고속도로입니다.
필라델피아 지역에서 대중 교통을 운영하는 남동부 펜실베니아 교통국의 레슬리 리차즈 최고경영자(CEO)는 일요일 기자회견에서 “앞으로 모든 사람은 더 많은 인내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Josh Shapiro 펜실베니아 주지사는 주민들에게 가능한 경우 대체 경로를 찾거나 통근 열차를 타거나 집에서 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주지사는 하루 160,000대의 차량이 다니는 고속도로를 재건하기 위해 연방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월요일에 재해 선언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교통안전위원회(NTSB)는 조사팀을 파견했다고 밝혔다.
미국토목학회(American Society of Civil Engineers)의 전 회장인 Andy Herman은 다리가 화씨 1,090도(섭씨 1,090도)를 초과할 수 있는 탱커 트럭 화재의 열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지 않았으며 이러한 사고는 드문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Herman은 일요일의 붕괴가 교량 설계 요구 사항 변경에 대한 논쟁을 촉발시킬 것이지만 미국이 미국의 많은 고가 도로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보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노후화됨에 따라 교량의 기본적인 안전을 유지하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보고: 필라델피아의 Jared Renshaw, 텍사스 러벅의 Brad Brooks, 워싱턴의 Andrea Shalal; Donna Bryson, Raju Gopalakrishnan 및 Jonathan Otis의 편집
우리의 기준: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