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깃은 6월 프라이드를 앞두고 직원들에 대한 위협 후 매장에서 일부 LGBTQ 상품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뉴욕 (AP) — 프라이드의 달을 앞두고 타겟(Target)은 직원들과의 폭력적인 대결을 포함하여 일부 고객의 격렬한 반발에 따라 매장에서 일부 품목을 제거하고 전국적으로 LGBTQ 상품에 다른 변경 사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Target은 화요일 성명에서 “올해 컬렉션을 출시한 이후로 우리는 일하는 동안 팀원의 안전과 복지에 영향을 미치는 위협을 경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불안정한 상황을 감안하여 우리는 가장 중요한 충돌 동작의 중심에 있는 항목을 제거하는 것을 포함하여 계획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Target은 어떤 항목을 제거할지 밝히지 않았지만 가장 관심을 끈 것은 “tuck friendly” 여성용 수영복이었습니다. 에 의해 설계된 스쳐 날기오컬트와 사탄의 배경을 가진 LGBTQ 의류와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고 판매하는 런던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반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밝은 제품은 5월 초부터 판매되고 있습니다. 프라이드의 달은 6월에 열립니다.

Target은 해당 지역의 쇼핑객들과 대립과 반발을 겪은 후 Pride 상품을 매장 전면에서 일부 남부 매장 후면으로 옮겼다고 확인했습니다.

Target의 프라이드 월간 컬렉션은 오해의 소지가 있는 여러 동영상의 주제였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소매업체가 아동용 또는 아동용 사이즈로 디자인된 “오리 친화적인” 수영복을 판매하고 있다고 거짓 주장을 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맥주 브랜드인 Bud Light가 고객 기반을 확장하려는 노력에 대해 분노한 고객들의 반발로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트랜스젠더 인플루언서 Dylan Mulvaney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Bud Light의 모회사는 마케팅 노력을 세 배로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랜드가 트랜스젠더 인플루언서와 파트너십을 맺은 후 손실된 판매를 회복하기 위해 올 여름 미국에서 지출하고 있습니다.

Target과 Walmart 및 H&M을 포함한 다른 소매업체는 약 10년 동안 프라이드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LGBTQ 디스플레이를 확장해 왔습니다. 성별을 긍정하는 건강 관리 및 스포츠 참여를 포함한 올해 트랜스젠더 문제는 주 의회에서 분열적인 주제였으며 반발로 바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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