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skan Airlines 지상 정거장이 취소되었습니다.
한 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미국 연방항공청(FAA)은 알래스카 항공에 “모든 알래스카 본선 및 자회사 항공사 항공편이 접지되었습니다”라는 경고문을 발령했습니다.
알래스카 항공 관계자에 따르면 수요일의 권고는 기술적 문제로 인한 것이며 일부 지연이 예상되지만 항공편이 재개되고 있습니다.
Alaska Airlines 및 기타 항공사에 지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SkyWest는 제외되었습니다.
경고에는 애초에 착륙 이유가 나와 있지 않았습니다.
환경
FAA는 “알래스카 항공은 FAA에 전국 주요 항공사의 출발을 중단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뉴스위크 이메일을 통해.
나중에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FAA에 전국적인 출발 중단을 요청한 후 Alaska Airlines 운영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알래스카 항공 대변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뉴스위크 오늘 아침 이메일로 그들은 항공기의 중량 및 균형 계산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항공사는 “많은 주의를 기울여 우리는 모든 알래스카와 호라이즌 항공편에 대해 오전 7시 30분경에 지상 정지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문제는 완화되었으며 Alaska 및 Horizon 항공편의 지상 정지 시간은 오전 8시 30분(태평양 표준시)에 만료되었습니다.
“항공편 출시가 시작되었습니다. 하루 종일 지연이 예상됩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며, 공항으로 향하기 전에 alaskaair.com 또는 알래스카 앱에서 항공편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아는 것
알래스카 항공은 1월 5일 이륙 후 몇 분 만에 캘리포니아 주 포틀랜드에서 온타리오로 향하는 항공편 중 하나에 창문판이 탑승한 후 철저한 조사를 받았습니다.
알래스카 항공 1282편이 비행 도중 고장이 난 뒤 포틀랜드 국제공항에 비상착륙에 성공했습니다.
비행기는 금요일 현지 시간으로 오후 5시 6분에 이륙해 고도 16,325피트에 도달했습니다. 오후 5시 26분쯤 무사히 착륙했으며, 탑승객과 승무원 모두 부상자는 없었다.
해당 항공기는 지난해 10월 31일 알래스카항공에 인도됐다.
이로 인해 항공사는 보잉 737 MAX-9 항공기를 운항하지 못하고 CEO인 벤 미니구치(Ben Minigucci)에게 사과했습니다.
그러나 알래스카 항공의 전단지 6명과 비행기 탑승자 171명을 대신해 친척이 제기한 소송을 포함해 737 맥스 9 제조사인 보잉을 상대로 한 법적 소송은 계속되고 있다.
한 여성은 “머리가 터질 것 같은 압박감을 너무 많이 느꼈다”고 소송은 밝혔다.
보잉의 내부 고발자 샘 살레푸어(Sam Salepour)는 오늘 상원 청문회를 앞두고 안전 문제로 인해 787 드림라이너 항공기를 운항 중단할 것을 보잉에 촉구했습니다.
하와이, 캘리포니아 및 기타 주에서 온 항공 여행자 8명이 월요일 하와이 연방 법원에 제기한 소비자 소송에서 알래스카 항공이 경쟁사인 하와이안 항공을 19억 달러에 인수하면 가격이 더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NBC에 따르면 정리해고와 항공편 감소.
업데이트 04/17/24, 오후 12:04 ET: 이 이야기는 FAA, 알래스카 항공 및 추가 정보의 의견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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