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규칙으로 인해 많은 전기 자동차가 큰 세액 공제를 잃습니다.

워싱턴 (AP) – 7,500달러 연방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새 전기 자동차는 거의 없습니다. 미국 재무부가 금요일 제안한 규칙에 따라 금년 후반에 많은 사람들이 그 절반만 받게 될 것입니다.

작년 인플레이션법에서 요구하는 조항이는 전기 자동차의 소비자 채택을 늦추고 2030년까지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새 승용차의 절반을 전기 자동차로 만들겠다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야심 찬 목표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4월 18일에 발효되며 전기 자동차용 배터리 공급망에 대한 중국 및 기타 국가에 대한 미국의 의존도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Kelly Blue Book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는 현재 평균 58,000달러 이상이며 많은 미국 가정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세금 인센티브는 가격을 낮추고 더 많은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러나 전체 크레딧의 절반인 3,750달러는 덜 비싼 휘발유 차량에서 그들을 유인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Biden 행정부 관리들은 전기 자동차의 감소에 동의합니다. EV 배터리 구성 요소 및 광물은 출처에 대한 표준을 설정하는 규칙으로 인해 단기적으로 세금 감면 대상이 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미국에서 더 많은 EV와 부품이 만들어지고 국내 공급망과 더 많은 일자리가 창출될 것이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관리들은 차관과 다른 조치들이 부품과 광물에 대한 중국의 미국 의존도를 종식시킬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재닛 옐런(Janet Yellen) 재무장관은 금요일 “새로운 규칙은 소비자들이 전기 자동차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고 휘발유에 대해 연간 수백 달러를 절약하여 미국 제조업 일자리를 창출하고 우리의 에너지와 국가 안보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웨스트버지니아주 민주당 상원의원은 조 맨친은 재무부가 발표한 지침이 “디인플레이션법의 목적을 완전히 무시한다”고 말했습니다.

만친은 바이든 행정부가 “법의 의도를 계속 무시하는 것”이 ​​”터무니없다”고 말했다.제조업을 미국으로 되돌리고 안정적이고 안전한 공급망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제안서의 60일 논평 기간에 대해 만친은 “내 생각은 간단하다. 그냥 법대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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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를 구매하려는 운전자는 전체 $7,500 세금 공제를 청구하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국세청(Internal Revenue Service)은 북미에서 제조된 30대 이상의 전기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승용차를 나열합니다. 그러나 일부는 자격이 없거나 새로운 재무부 규칙이 3주 이내에 발효되자마자 절반만 받게 될 것입니다.

재무부 관리는 새로운 규칙에 따라 얼마나 많은 EV가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추정치를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서는 4월 18일에 명단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차량 제조업체는 차량이 전체 또는 부분 면세 요건을 충족함을 인증해야 합니다.

산업 무역 그룹 자동차 혁신 연합(Alliance for Automotive Innovation)의 CEO인 John Bozzella는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는 91개의 EV 모델 중 일부만이 전체 크레딧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내년의 전기 자동차 세액 공제 경기장을 알고 있습니다. 2023년 3월은 훌륭했습니다.”라고 Bozzella는 말했습니다.

큰 문제는 미국과 자유 무역 또는 광물 협정을 맺지 않은 국가에서 오는 배터리 부품 및 광물의 비율을 제한하는 새로운 규칙입니다.

올해, 배터리 광물 가치의 최소 40%는 미국 또는 무역 협정을 맺은 국가에서 채굴, 가공 또는 재활용되어야 합니다. 매년 10%씩 증가해 2026년 이후 80%에 도달한다.

또한 올해 배터리 부품 가치의 50% 이상이 북미에서 제조 또는 조립되어야 합니다. 이 요건은 이듬해와 2025년에 60%로 증가하고 2028년 이후 100%에 도달할 때까지 매년 10%씩 증가할 것입니다.

Kitehouse Research e-모빌리티 애널리스트 Sam Abulsamid는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가 배터리 구성 요소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지만 미네랄 규칙을 준수할 수 있는 회사는 거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전기차 배터리에 사용되는 리튬의 대부분은 중국산이다.

“미네랄의 필요성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라고 Abulzamid는 말했습니다. “다른 곳에 리튬 정제소를 세우려면 훨씬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제너럴 모터스(GM)는 금요일 자사의 EV 중 3대가 전체 크레딧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판매 중인 Cadillac Lyric은 4월 18일부터 적용되며, Chevrolet Blazer 및 Equinox는 올해 후반에 전시장에 도착하면 적용됩니다. GM은 다른 EV에 대해 7,500달러 전액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배터리 콘텐츠 요구 사항이 더 까다롭기 때문에 유지하기를 원한다고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국내 공급망에서 작업 중이며 미국에서 배터리를 제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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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레이션법은 또한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 대해 가격 상한선을 부과합니다: 승용차는 $55,000, 픽업트럭, 밴 및 SUV는 $80,000입니다. 부자들이 대출을 받는 것을 막기 위한 소득 제한도 있다. 구매자는 개별적으로 보고할 경우 $150,000, 공동 보고할 경우 $300,000, 세대주일 경우 $225,000의 조정된 연간 총 소득을 가질 수 없습니다.

또한 2025년부터 배터리 광물은 주로 중국과 러시아와 같은 “외국인 우려 대상”에서 나올 수 없습니다. 2024년부터 해당 국가는 배터리 부품을 소싱할 수 없게 됩니다. 2025년까지 이들 국가에서 나오는 광물은 없을 것입니다.

Biden 행정부는 해당 요구 사항을 관리하는 규칙이 작동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국가가 자격을 갖추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기준을 정의합니다. 호주, 바레인, 캐나다,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도미니카 공화국,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온두라스, 이스라엘, 요르단, 한국, 멕시코, 모로코, 니카라과, 오만, 파나마, 페루, 싱가포르, 일본이 이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본은 이번 주에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미국과 EV 배터리용 중요 광물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제안된 규칙은 4월 18일에 발효되지만 Biden 행정부는 대중의 의견을 구하고 있으며 나중에 미국과 무역 거래를 협상하는 국가를 포함하는 것을 포함하여 규칙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정부는 디플레이션법이 통과된 이후 기업들이 미국 투자에 최소 450억 달러를 발표했다고 밝혔습니다.

Ron Wyden, D-Oregon주 상원 재정위원회 위원장은 배터리 규정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는 최근 청문회에서 “행정부가 자유무역협정을 일방적으로 결정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의회의 조언과 승인이 필요하며 여기에는 중요한 광물과 관련된 모든 거래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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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isher는 디트로이트에서 보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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