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 스타라이너 승무원의 발사 시도가 최종 카운트다운 직전에 폐기됐다

테리 레나/AP

아틀라스 V 로켓 위에 장착된 보잉의 스타라이너 캡슐이 5월 4일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네버럴 우주군 기지의 우주발사단지 41에 있는 발사대 위로 굴러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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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명의 NASA 우주비행사가 새로운 우주선의 첫 번째 유인 임무인 보잉의 스타라이너 캡슐을 타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발사 시도의 마지막 시간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앨라배마 주 United Launch Alliance가 제작한 주력 로켓인 Atlas V 로켓의 밸브 문제로 인해 카운트다운 시계가 0이 되기 2시간 전에 임무가 취소되었습니다.

발사 관계자들은 언제 스타라이너 착륙을 위한 두 번째 시도를 할 것인지 아직 알지 못하지만 가능한 발사 시간에는 화요일 오후 10시 11분(동부 표준시)과 5월 10일과 11일 저녁이 포함됩니다.

NASA의 우주 작전 부국장인 Ken Bowersachs는 월요일 밤 기자 회견에서 “좋은 일은 기다릴 가치가 있으며 곧 로켓과 우주선을 볼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해야 합니다. 아직 귀하를 위한 확실한 계획은 없습니다. 제공할 수 있는 대로 곧 나올 것입니다.

문제의 밸브는 아틀라스 V 로켓의 2단이나 스타라이너 우주선에 부착된 차량 상부에 위치해 있다.

United Launch Alliance의 CEO인 Tory Bruno는 때때로 밸브가 빠르게 열리고 닫히면서 “소리가 나기” 시작하는 지점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약간의 잡담은 괜찮지만 너무 많이 잡으면 밸브가 고장날 수 있다고 Bruno는 말했습니다. 이제 엔지니어는 우려할 만한 구성 요소가 열려 있는지 닫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계자들은 언젠가 문제를 평가하고 밸브를 교체하고 로켓을 발사대에서 굴릴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Starliner — 보잉과 경쟁하도록 설계됨 SpaceX의 풍부한 기능을 갖춘 Crew Dragon 캡슐 – 첫 번째 승무원 시험 비행을 위해 월요일 오후 10시 34분에 플로리다의 케이프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에서 이륙할 예정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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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씨나 기술적 문제로 인해 카운트다운 시계가 0에 도달할 때까지 항상 로켓 발사가 취소될 수 있지만, 화성 발사 시도에 대한 예측은 가능한 한 좋습니다. 기상청은 A씨만 있다고 밝혔다. 5% 확률 구름, 바람 또는 폭풍이 방해가 됩니다.

승무원 비행 테스트(Crew Flight Test)라고 불리는 이 임무는 NASA가 보잉의 우주선이 연방 기관의 상업용 승무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일상적인 작전을 수행할 준비가 되었다고 판단하기 전 마지막 주요 이정표가 될 수 있습니다. Starliner는 민간 업계 파트너와 협력하여 우주 비행사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운반하기 위한 미국의 옵션을 확장하려는 NASA의 추진에 SpaceX의 Crew Dragon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임무 승무원은 베테랑 우주비행사 수니 윌리엄스(Suni Williams)와 부치 윌모어(Butch Wilmore)로, 이들은 이전에 NASA 우주왕복선을 타고 두 번의 임무와 러시아 소유즈 임무를 통해 우주에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테리 레나/AP

NASA 우주비행사 수니 윌리엄스(왼쪽)와 부치 윌모어가 4월 25일 플로리다주 케이프커내버럴의 케네디 우주센터에 도착하면서 보잉 스타라이너 승무원 비행 시험 전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NASA의 빌 넬슨 국장은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그들은 생명 유지, 수동 제어 등 여러 시스템을 점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두 명의 테스트 파일럿을 탑승시켰습니다. 확실히 Butch와 Suni의 이력서는 광범위합니다.”

Nelson은 이번 임무가 미국 역사상 6번째 우주왕복선의 6번째 첫 번째 임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성, 제미니, 아폴로, 우주 왕복선, (SpaceX) Dragon, 이제는 Starliner로 시작했습니다.”

윌리엄스는 또한 그러한 임무에 참여한 최초의 여성이기도 합니다.

발사 후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우주비행사를 태운 우주선은 궤도에 도달한 후 아틀라스 V 로켓에서 분리되어 자체 엔진을 발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스타라이너는 24시간에 걸쳐 점진적으로 우주정거장으로 향할 것입니다.

윌리엄스와 윌모어는 궤도 연구실에서 일주일을 보낼 예정이다. 7명의 우주비행사와 우주비행사 이미 탑승 중이며 Starliner는 외부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사람은 동일한 스타라이너 캡슐을 타고 집으로 돌아갈 예정이며, 이 캡슐은 미국 남서부의 여러 지정된 위치 중 한 곳에 낙하산으로 착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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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 테스트는 비행기에서 많이 이동합니다. NASA는 Starliner 비행 승무원을 발사하기 위해 5년을 기다려 왔으며 Starliner의 개발은 수년간의 지연, 좌절 및 실수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더 광범위하게 말하면, 보잉은 수년 동안 항공기 부문의 스캔들에 시달려 전통적인 항공우주 회사 브랜드를 손상시켰습니다.

보잉의 부사장이자 Starliner 프로젝트 관리자인 Mark Nappi는 금요일 브리핑에서 개발 과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정말 나의 희망의 원천은 그 과정을 거치는 것입니다.”

유인 시험 비행이 성공하면 보잉은 NASA를 대신하여 우주 정거장에 대한 일상적인 임무를 시작하기 위해 줄을 서게 될 수 있습니다.

2011년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 2014년 미국 우주국은 SpaceX 및 크루 드래곤 캡슐과 함께 스타라이너를 개발하기 위해 보잉을 선택했습니다.

SpaceX는 마침내 2020년 5월 Crew Dragon 캡슐의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통해 보잉을 제치고 발사대에 올랐습니다. NASA의 인력 수송은 그 이후로 필요합니다.

“우리는 SpaceX를 응원합니다. 그러한 접근권을 갖는 것은 우리나라에 매우 중요하며 NASA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Nubby는 3월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우주 비행사 운송 서비스) 제공을 기대합니다.”

설명: 이 이야기는 Atlas V 로켓이 앨라배마에서 제조되었음을 명확히 하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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